본문 바로가기
유익한 정보들./P2P 이뮬, 토렌트

이뮬(Emule) P2P 무설치버전 다운 및 사용법 - 설치없이 바로 되는 포터블 버전(eMule v0.49c Portable)

by Dunfill 2009. 9. 27.
이뮬을(eMule v0.49c) 잘사용하고 있었는데 알고보니 설치가 전혀 필요 없는 포터블 버전도 있었군요... 클릭 후 실행 하면 바로 이뮬이 실행됩니다~~ 토렌트도 무설치 포터블버전도 있을지 모르겠네요~ 한번 찾아 봐야 겠습니다.

혹시나 무설치 버전이 싫다고 하시는 분들은 아래 설치 버전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 이뮬(Emule) 당나귀 다운로드 및 사용방법.


사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다운받아 압축을 풀면 바로 설치 과정없이 다음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정말 쉽죠~~잉~ 왼쪽 상단에 접속버튼을 눌러 오른쪽 하단에 접속됨을 확인하시고 이제 찾고자 하는 파일을 검색하시면 됩니다.



상단에 검색을 클릭하고 검색어란에 찾고자 하는 검색어를 쳐보세요~~ 요즘 한창 떠오르는 유이의 쿨샷댄스를 검색해 봤습니다.
아직 자료가 없는지.. 꿀벅지 유이의 처음처럼 쿨샷댄스라고 나오네요~~ 다운받고 싶다면 더블클릭하세요~~



전송탭으로 가시면 현재 받고 있는 파일들의 진행상황을 볼 수 있습니다.  어느센가 쿨샷댄스가 다받아져 있네요~~  역시 인기가 많은가 봅니다.



******완료된 파일은 포터블 토렌트를 실행한 후 접속버튼을 누르고 접속됨이 확인되면 위와 같이 emule demun이라는 폴더가 새로 생성됩니다. emule demun --> emule --> %ProgramFilesDir% --> emule --> Incoming 로 들어가면 완료 저장된 파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사실 이뮬이 속도가 좀느려서 요즘은 세로운 P2P인 토렌트를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토렌트는 최신자료로 이뮬이나 당나귀,프루나는 오래된자료를 검색하는데 용이합니다. 

사용법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토렌트 다운로드및 사용법으로 이동합니다.

----->
  P2P에 새로운 강자 토렌트(Torrent)를 사용하자! - Utorrent
 
이뮬 포터블 버전(eMule v0.49c Portab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