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익한 정보들./P2P 이뮬, 토렌트

뮤 토렌트(U Torrent) TCP / IP 패치 및 IP 필터 자동 업데이트.

by Dunfill 2009. 8. 5.
1. 뮤 토렌트(U Torrent) 필터 자동 업데이트 패치


IP 필터는 P2P 네트워크를 감시하는 여러 집단 및 지속적으로 부정 패킷을 보내온 것으로 보고 된 IP를 차단해주는 기능을 합니다.  ipfilterupdate.exe 다운받아 설치하시면 자동으로 풀리며 업데이트 됩니다.

ipfilterupdate.exe



다음은 파일 설명입니다.

이건 Utorrent의 IP 필터를 업데이트하는 파일입니다.


IP 필터를 업데이트하기 위해서는 바탕화면의 바로가기, “Updater”을 실행해 주시면 되고,

Utorrent에서 IP 검열을 활성화시키려면 설정 (Ctrl+ P)의 “고급 설정”메뉴에서 “ipfilter.enable”을 “참(true)”으로 만들어 주시면 됩니다.

ipfilter.dat을 최신 버전으로 바꾸려면“ipfilter.enable”을 “거짓(false)”으로 바꿔놓고 업데이트하신 뒤에 도로 “참(true)”으로 되돌려 놓으시면 됩니다.

또, wget.exe가 필터 파일을 무사히 받을 수 있도록 방화벽에서 실행을 허용해야 할 것입니다.

최신 ipfilter.dat이 생기는 경로를 변경하려면
"%AppData%\uTorrent\IP filter updater.bat"을 메모장이나 기타 텍스트 에디터로 수정하면 됩니다.

왜인진 모르겠지만 지우고 싶으시다면 "%AppData%\uTorrent"경로에 있는 아래의 파일들을 삭제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ssleay32.dll
 wget.exe
IP filter µpdater.bat
libeay32.dll

 



2. 뮤 토렌트(U Torrent) 연결 수 늘리는 TCP / IP 패치 -
Half-open_limit_fix_4.0.exe



Half-open_limit_fix_4.0.exe


 TCP/IP Half-Open 이란 간단히 말해 내 컴퓨터가 동시에 처리 할 수 있는 인터넷 연결의 수를 늘리는 것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기존의 5개나 10개 밖에 다운이 안되는 것의 제한을 풀어 줍니다.


프로그램 실행 후  새로운 한계치에 연결 수를 넣어 주고(대충 100?) Tcpip.sys에 추가 클릭하시면 다음과 같은 창이 나옵니다. 확인 누르시면....



다음과 같은 창이 뜨면 윈도우를 재시작하면 유토렌트에 연결 수 제한이 풀리게됩니다. 


관련글
뮤 토렌트(Torrent)파일 검색 프로그램 유틸 - bit che.
P2P에 새로운 강자 토렌트(Torrent)를 사용하자! - Utorrent, 유토렌트가 아니라 뮤토렌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