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605

롤렉스 익스플로러1 - Rolex explorer 1 익스플로러1 이라고 숫자를 꼭 써줘야 하는 이유는 익스플로러2도 있기 때문입니다... 전혀 다르게 생겼어요~ ㅋ 판매가가 거의 800정도로 돈천만원인데 저렴하진 않지만 롤렉스 중에는 저렴해서인지 굉장히 저렴해 보이는 가격... 뭔말이야... 평소 생각되는 롤렉스는 뭔가 금테 두르고 부자스럽고 굉창히 Rich해보이는데.... 익스플로러는 깔끔하고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심플한 디자인이라 좋은거 같아요~ 평상 시에 차도 캐쥬얼에도 정장에도~ 참 괜춘해~~ 30대나 40대 이상 아버지 분들에게 좋은거 같습니다. 물론 중년 분들도 화려하지 않아서 좋구용~ 야광도 멋지구요~ 시침에 벤츠마크 같이 삼각별이 있어~~ 고급지네요~~ 중고라도... 사고싶다.. 근데 롤렉스는 진짜 중고가 더 비싼가요? 흑흑 날짜창은 저렴해.. 2020. 5. 5.
당일 무박으로 인천 송도 국제캠핑장 추천~ 솔찬공원 놀러갔다가 우연히 송도국제캠핑장에 나들이 다녀왔습니다. 캠핑장은 운영중단인거 같은데 무료로 개방되어 있더라구요. 당일 무박으로 음식싸서 캠핑가면 좋을 거 같습니다. 네비에 "인천 송도 국제캠핑장"으로 치면 목적지로 나옵니다. 인천 송도 솔찬공원 자주갔었는데... 근처더라구요. 2017년 계약문제로 폐장되어 현재까지 운영되지 않고 있다고 하네요...그런데!! 시에서 따로 관리하면서 무료로 개방했더라구요~ 사람들이 꽤 많았습니다.그래서 네비에 쳤을때 장기휴업중이라고 나왔나봐요.. ㅋㅋ 장기휴업이지만 기본적으로 나무데크는 사용이 가능하고 화장실도 개방되어 있습니다. 시에서관리하시는 분들이 계셔서 자전거 타고 돌아 다니시더라구요~ 쓰레기통이랑 재활용버리는 곳도 있습니다. 다만 화장실옆 계수대는 사용이 .. 2020. 4. 23.
크리스토퍼 와드 C1 문글로우 - christopher ward C1 moonglow. 심플하고 깔끔?해서 크리스토퍼와드 일명 크와드 시계좋아하는데요.... 이번에 알게된 문글로우~ 굉장하네요!! 크와드시계는 보통 섭마, 씨마 스타일의 C60이나 클래식한 C65 괜찮아 보였는데.... 이번에 C1 문글로우보고 너무 이쁘단 생각이... 평소에 크로노처럼 많이 박히고 복잡한거 안좋아하는데 적당히 복잡해 보이고 마음에 들어요... 사고싶다...ㅋㅋ 오토매틱에 케이스 직경은 40.5mm로 손목 가는분들도 괜찮을거 같은데 두께가 12.35mm로 좀 두꺼워 보일 수 도 있겠구나 싶어요. 개인적으로 오토매틱보다는 가볍고 관리가 편한 쿼츠를 더 선호해서 일수도 있습니다. 기본이 메쉬밴드인거 같은데 가죽으로 줄질해도 엄청 이쁠거 같습니다. 역시 가죽도 이쁘네~ 가격대에 따라 메쉬스트랩이나 가죽등 옵션이 가.. 2020. 4. 19.
2020년 에너지효율등급 가전제품 구매비용 10% 환급조건 및 신청방법. 코로나19로 인한 긴급생계비지원으로 긴급재난지원금이나 아동돌봄쿠폰등이 지원되고 있고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계시더라구요~ 정부에서 지원하는 으뜸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 환급사업은 알고 계신가요? 에너지효율이 높은 가전제품을 구매하면 제품가격의 10% 환급이 가능합니다. 1. 구매 및 신청기간 구매 : 2020년 3월 23일 ~ 2020년 12월 31일까지 신청 : 2020년 3월 23일 ~ 2021년 01월 15일까지 * 재원 소진 시 조기마감될 수 있다고 하니 구매하신대로 바로 신청하는게 좋습니다. 2. 환급가능 제품 및 조건 1) 에너지효율이 1등급만 환급받을 수 있다고 생각하시는데 그건 아닙니다. 에어컨, 유선청소기나 일반세탁기등 1등급이 아니어도 환급조건에 해당하는 제품들이 있습니니다. 2) 제.. 2020. 4.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