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의 여유./지름신 List.

헬스 및 런닝화 추천 순위.

by Dunfill 2013. 1. 6.

요즘 가벼운 런닝화나 헬스용 트레이닝화에 꽂혀서 무지하게 찾았네요... 기본적으로 요즘 런닝화는 저렴하지 않습니다. 역시 일반 운동화가 아닌 기능성이라 어느정도 가격대가 형성되어 있죠.



개인적으로 추천 순위를 한번 보자면~



1. 나이키 - 루나 글라이드4




가격 대비 루나 글라이드가 요즘 가장 많이 신고 이쁩니다. 또한 최근 글라이드4가 나와서 제일 무난 한거 같네요. 매장가서 신어봤는데 역시 신기술이 적용되서 인지 무지 편하더라구요.

루나 글라이드3도 멋집니다~ 어떤분들은 글라이드3가 디자인이 더 괜찮다는 사람도 있어요. 제가 봐도 글라이드4보다 3가 디자인은 더 좋은거 같기도 하고....



2. 리복 - 리얼플렉스 트랜지션





리얼플렉스는 옵티멀, 트랜지션, 무브, 레이서 등 여러가지 시리즈가 있는데 그 중에 트랜지션이 가장 이쁜거 같습니다.

저렴한 런닝화를 찾으신다면 리얼플렉스를 추천합니다. 가격적인 면에서 나이키보다 저렴하더군요. 기본 책정가는 비슷한데 세일이나 할인을 많이 합니다. 직텍도 있는데 직텍은 별로 안이쁨.


인터넷 쇼핑몰을 잘찾으면 싸게 구입이 가능합니다. 백화점가서 이클립스, 리얼플렉스, 글라이드 다 신어 봤는데 다 비슷했습니다. 리얼플렉스도 엄청 편하더라구요. 나이키가 잘나가는건 아무래도 디자인과 메이커 유명세가 좀 있는듯...



3. 나이키 - 루나 이클립스+2







개인적으로는 루나 이클립스2가 제일 이쁜거 같아요~ 가장 비싸고.... 솔직히 이클립스나 글라드나 비슷하지만 리얼플렉스가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기에 가격적인 면에서 3위네요.




이건 이클립스1 쉴드인데 쉴드는 방수까지는 아니고 방습기능이 추간된 형태입니다. 방습추가로 투명한 부분이 없어요.






이건 곧 나올 루나 이클립스+3 ~  루나글라이드4와 비슷하게 나오네요. 루나 시리즈 중에서는 이클립스가 최상위라고 합니다. 가격적으로도 이클립스가 글라이드보다 책정가가 비싸더군요.



4. 아디다스 - 아디퓨어 tr 360



글라이드 나 리얼플랙스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