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익한 정보들./알면 편해~

프로야구, EPL 축구 중계 이제 곰TV에서 실시간으로 무료로 보자.

by Dunfill 2010. 4. 11.
예전에는 주말마다 프로농구나 프로야구 등을 지상파방송으로 볼 수 있었지만 이제는 그놈의 중계권이 먼지 케이블방송을 통해 봐야합니다. 결국 한국시리즈나 결승정도만 지상파방송을 통해 볼 수 있죠.....


얼마 전 오픈한 곰TV에서 Tving이라는 서비스를 오픈했습니다.  프로야구, EPL 중계방송은 물론 KBS나 YTN, TVN등의 케이블 방송을 무료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이 포스트를 쓰면서 기아와 삼성의 경기를 보고 있는데 화질도 매우 좋은편입니다.


현재 기아가 삼성을 3:2로 이기고 있습니다.  화질도 선명하고 좋습니다.


무료로 즐기는 방법은 회원가입을 해야합니다. 회원가입을 안하면 1분 30초 후 화면이 종료됩니다. 회원가입 후 로그인하면 시청이 가능합니다.


프로야구나 EPL뿐아니라 온게임넷, MBC GAME등의 게임채널도 볼 수 있습니다.  그 외에 FTV, Mnet, 아리랑, CNN등 약 50여개 채널을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아드레날린이나 다음팟, KMP플레이어등 많은 동영상플레이어가 있지만 곰플레이어에서는 곰TV 서비스를 통해 다른 경쟁프로그램과 차별을 두고 있습니다. 실시간으로 TV시청이 가능한 라이브온에어보다 화질도 좋습니다.

언제 유료로 전환될지는 모르겠지만 당분 간은 자주 애용하게 될것 같네요. Tving은 곰플레이어를 설치하면 자동으로 설치되기때문에 바로 실시간으로 TV시청이 가능합니다. 

관련글
실시간 티비(TV) 시청 무료 프로그램 - 라이브 온 에어.
42인치 TV 최고의 선택은? PDP와 LCD가격비교.
LCD, LED, PDP TV의 차이점과 장단점 비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