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5/11/123

할인, 적립되는 주유카드 추천. 보통 실제쓰는 카드말고 주유카드를 따로 만들어서 차에 보관하는데요. 주유할인이나 적립되는 혜택 좋은 카드 추천합니다. 1. 신한 RPM카드 - 전원실적조건이 없고, 아무 주유소나 가능해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카드 - 연회비 27,000원, 연회비 뽑아먹고도 남음 - 리터당 100포인트 적립(LPG 30원), 적립금은 현금(캐쉬백), 결제대금으로 전환 가능 - KTX나 공항, 공공시설등 무료주차서비스 혜택 - 휘발유 차량의 경우 월 30만원 4회 한도로 1회 7만원~ 7만 5천원씩 4회로 주유할때 가장 이상적인 적립이 가능 - 현재 발급중단으로 다른 아무카드나 만들고 RPM카드로 교체 발급 받으면 됨. 2. SK클럽카드 - 전월 사용실적 40만원, 연회비 9천원, SK주유소만 가능... - 휘발유 40만원.. 2015. 11. 12.
신용등급 무료조회 방법. 신용등급이란 개인의 금융거래정보를 바탕으로 최고 1등급에서 최하 10등급까지 평가하여 활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 놓은 것을 말한다. 신용평가기관 신용평가기관에서 금융거래를 하는 모든 사람들의 개인 신용도를 자체적으로 평가하며, 이는 대출, 현금서비스등의 금리와 관계된 여러 분야에 활용된다. 때문에 전세대출, 주택담보대출등의 대출을 받거나 신용카드를 만들때 신용등급에 따라 이율이 달라지거나 카드 승인이 안될 수도 있다. 또한 신용평가기관은 한곳만 있는 것이 아니라 여러곳이다. 예로 만약 국민은행이 한국신용정보 신용등급을 활용한다면, 우리은행은 한국개인신용의 신용등급을 사용할 수 있다. 같은 은행이라도 다른 신용평가기관의 정보를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다. 각 사이트에서 신용등급을 조회 해보면 미세한 등급의 차.. 2015. 11. 12.
생애최초 특별공급 분양 자격 및 서류. 요즘은 결혼 적령기가 늦어져서 인지 아파트 공공분양의 경우 신본부부나 생애최초 특별공급 신청자격이 다 되는 분들이 많습니다. 물론 둘다 자격이 된다면 신혼부부가 우선이 됩니다. 후에 생애최초나 다자녀, 노부모 부양등의 특별공급을 노려보시는 게 좋습니다. 얼마 전 공고난 다산이나 광교, 위례등 요즘 공급물량이 많은 편입니다. 1. 생애최초특별공급 신청자격 조건 1) 생애최초로 주택을 구입하는 무주택세대구성원 * 세대에 속한 모든분이 과거 주택을 소유한 사실이 없을것,배우자가 결혼전 주택소유 사실이 있는 경우도 청약불가 * 다른 특공이나 일반공급은 공고일 기준 무주택세대구성원이지만 생애최초의 경우는 소유 이력이 있으면 안됨 2) 입주자 모집공고일 기준으로 청약 1순위가 1년 경과하여 600만원 이상인 분 3.. 2015. 11.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