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익한 정보들./자동차&바이크&자전거.

티맵(Tmap) 네비게이션 1년 무료는 2011년에도 계속된다.

by Dunfill 2011. 2. 4.
작년(2010)에도 SK 사용자라면 티스토어를 통해 무료 신청하면 1년동안 무료로 티맵 네비게이션을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But 2011년에도 이벤트가 계속 된네요~~ 티맵지원 휴대폰이라면 무료 신청해보세요~


2011년 1월 1일 ~ 12월 31일까지 티스토어에 회원가입한 회원들에게는 티맵이 무료입니다. 티맵이 무료로 지원되는 요금제가 있습니다. 지난 포스트를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 티맵(Tmap) 스마트폰 무료로 사용 할수 있는 요금제는?



티맵 네비 무료서비스는 1회선당 1회라고 하네요... 작년에 신청하셨던 분들은 다시 안될 수도 있겠네요.. 올인원 요금제를 사용해서 원래 무료라 확인이 불가능합니다. 확신하신분들은 댓글로.... --__--; 후기 부탁드립니다.

우선적으로 무료음성2 나 올인원같은 데이터존프리 요금제가 포함된 요금제를 사용하시면 티맵은 무료이므로 따로 신청안해도 됩니다.

티맵 활용도가 생각보다 좋습니다. 아이나비 이런 좋은거 말고 허접한 네비게이션보다는 훨씬좋구요~~ 길도 잘 알려주는 편이에요~  스마트폰이라면 티맵을 다운 받아야 쓸 수 있습니다. 티맵 홈페이지에서 사용가능 스마트폰/휴대폰 기종을 확인 및 다운 가능합니다. 최근 프로요 업데이트로 티맵이 안되는 휴대폰도 티맵 홈페이지에서 설치 및 다운 받으면 사용 가능합니다.

관련글
공개된 모토로이 프로요 업데이트/업그레이드 후기.
티맵(Tmap) 스마트폰 무료로 사용 할수 있는 요금제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액정 크기 비교 - 갤럭시S, 아이폰, 모토로이등
멜론 MP3 무제한 무료 지원 되는 스마트폰은?
SK/KT/LG] 통합 USB 드라이버 다운 및 설치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