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의 여유./여행을 가고

유명한 찜질방 추천 - 드래곤힐스파, 가든파이브스파, 부천 휘닉스스파 할인 가격.

by Dunfill 2011. 6. 20.
요즘 여자친구와 서울 스파나 찜질방을 자주 가곤합니다. 가든파이브 스파나 드래곤힐스파 등 유명한 곳들은 한번씩 가보곤 하는데 보통 만원에서 드래곤힐 스파의 경우는 1인당 만이천원까지 하더군요. 제돈주고 가기에는 좀 아까워 할인되거나 할인쿠폰이 없나 알아보던 중 G마켓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모바일 쿠폰으로 팔더군요~ 아래에 할인되는 스파 및 찜질방 링크걸어 봅니다. 할인 확인하고 저렴하게 다녀오면 좋겠네요~ 




1. 드래곤힐 스파   클릭☞  드래곤힐스파 할인 바로가기  주말 12,000원 -> 10,000원

용산에 위치해있습니다. 몇년 째 전국 1위를 고수하고 있네요. 절대적인 지지를 받은 곳이 드래곤힐스파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후기를 보면 나쁜 평은 거의 없네요. 수영장도 함께있어 수영복을 함께 챙겨가면 좋겠네요~



2. 가든파이브 인 스파  클릭☞ 가든파이브인스파 할인 바로가기 주말 10000원 -> 8500원

송파 장지역 가든파이브내에 있습니다. 생긴지 얼마 안돼서 시설이 좋고 깔끔한 편입니다. 평일에는 할인되서 6500원에 이용가능합니다. 요즘은 모르겠네요. 처음에는 사람들 엄청 많았는데 요즘은 없을지 영화관이 특히 아주아주 좋습니다.



3. 강변스파랜드  클릭☞ 강변스파랜드 할인 바로가기  주말 8000원 -> 5900원

파스타 드라마 찍었다고 광고하는 곳인데 일반 스파와 별다른것이 없습니다. 개인적으론 비추천이지만 주말에도 5900원으로 왠만한 목욕탕보다 싸니 돈없으면 가기 좋을것 같습니다. 일반 찜질방정도입니다. 기대하진 마세요~



4. 부천 휘닉스스파 클릭☞ 부천휘닉스스파 할인 바로가기 주말 8000원 -> 6900원

야외 정원이 있는게 특징입니다. 시설은 대체로 깨끗한 편입니다. 부천에 있어서 부천쪽에 사시면 한번 가볼만합니다. 부천쪽에서는 가장 좋은 스파일듯 싶네요. 요즘 찜질방이 하도 많이 생겨서 새로운 곳은 안가봐서...

스파나 찜질방 할인은 주로 지마켓에서 많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위 4곳외에도 전국적으로 많은 찜질방이 할인이 되므로 동네 찜질방이나 가고 싶은 곳이 있다면 할인되는지 지마켓에서 꼭 할인 확인하고 가는게 저렴하게 찜질방을 이용하는 방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