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익한 정보들./생활경제

명의도용확인 및 방지서비스 1개월 무료체험하기 - 서울신용평가정보.

by Dunfill 2010. 3. 3.
이제는 인터넷으로 은행업무나 쇼핑등 실생활에 필요한 모든걸 할수 있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그 만큼 명의도용피해가 기하급수적으로 늘어 나고 있습니다.  내 주민등록번호가 유출되지는 않았는지 내 신상정보가 유출되지는 않는지 꼼꼼히 따져봐야 합니다.



뉴스에서 보니 국민의 7.3%가 명의도용을 당한적이 있다고 합니다. 그 만큼 피해사례가 늘어나고 정보유출에 신경을 써야 할때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알아보던중 명의도용 확인과 방지서비스를 1개월 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사이트가 있어서 소개하고자 합니다.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도 서울신용평가정보로 공신력과 믿을 만한 서비스입니다.


아래 서울신용평가정보에서 운영하는 Siren24 홈페이제 들어가 무료체험 신청하시면 됩니다.


클릭☞ 명의도용 방지서비스 1개월 무료 바로가기


명의도용방지 서비스란?

㉠ 인터넷에서 명의도용 실시간차단
㉡ 도용차단 후 실시간으로 알려주는 바로알림 서비스(SMS와 이메일로 실시간 통보)
㉢ 내가 이용할땐 잠시 풀어주는 차단기능 해제서비스


클릭☞ 명의도용 방지서비스 1개월 무료 바로가기

저도 이번에 무료로 1개월 체험하고 있는데 미쳐알지 못했던 그 동안 인터넷으로 가입했던 사이트들이 무척이나 많더군요. 그동안 가입이력이나 의심되는 사례들을 쉽게 알 수 있기때문에 편리합니다. 명의 도용이 주로 인터넷 회원가입이나 성인콘텐츠, 게임등이 더군요. 1개월 간만 사용해도 되고 1개월이 지나면 한달에 990원으로 부담되진 않으니 평소 신용정보관리를 위해 한달에 1000원정도 투자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관련글
[올크레딧]무료신용조회하는 방법.
신용조회만 해도 정말 신용등급 내려가나? - 신용정보조회와 신용평점의 관계.
신용등급 올리는 방법 - 개인신용등급 관리 및 회복 노하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