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익한 정보들./휴대폰, 게임

모바일게임 과금, 현질, 결제총액 확인 및 조회하는 방법.

by Dunfill 2018. 3. 10.

요즘 스마트폰으로도 게임 많이 합니다. 게임을 하다보면 답답하고 억울해서 유료 아이템을 사는 경우가 생기는데 모바일 게임으로 현질(과금)한 결제 총액을 확인할 수 있는 어플(앱)이 있습니다. 



지금까지 내가 스맛폰으로 얼마나 현질을 했는지 확인해주는 어플이 있습니다.



구글플레이에서 나는 게이머다 라는 어플 다운받아 설치하면 됩니다.




메인화면이 쓸데없이 고퀄이네요... 설치하고 들어가기 전에 쉼호흡 한번 하고 들어가실게요~ 




게임별로 총 결제한 횟수와 내가 여태까지 얼마나 과금했는지 결제총액을 알려줍니다. 

괴로워서 짧게 봤지만 총플레이 시간도 있었던거 같습니다.





<주 의 !! >

자신의 잉여력, 덕후력, 폐인 게이지를 알 수 있어 현질한 총액을 보면 삶에 회의감이 느껴질 수 있습니다.

내가 이걸로 비트코인을 샀으면... 지금 때부자가 됐을텐데.... 이런 후회도 들지 모릅니다...

하지만 다음날 신캐나와서 아무렇지 않게 현질 하는  나를 볼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