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익한 정보들./생활경제

병원/약국/학원 10% 할인되는 뉴두드림 체크카드.

by Dunfill 2013. 3. 11.

혜담 카드사용하신분들은 알겠지만 다음달이면 개악이 됩니다... 원카드로 정말 좋았는데... ㅜㅜ

혜담이 너무 좋았기 때문에 대체카드가 없지만 병원, 약국, 학원비 쪽은 뉴두드림체카로 선택했습니다.



혜담이 개악되고 나서 체크카드 알아보던 중 괜찮은 체크 카드를 발견했네요


제일 SC은행에서 발급되는 New 두드림체크카드로 전월 실적 10만원만 있으면 병원, 약국, 학원, 영화, 도서 등 매월 최대 13,000원 까지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메인으로 병원/약국, 학원 업종 10%로 할인으로 최대 1만원 까지 할인이 가능합니다.  추가로 도서와 인터넷 영화예매 할인이 있습니다. 전월 실적이 10만원 이상이면 가능하기때문에 유지하기도 쉽네요. 가입 후 다음달 까지는 실적없이 할인 가능합니다.



별개로...


CD/ATM 이용수수료 면제로 제일은행 두드림통장이랑 국민은행 스타트통장 많이 사용하고 있죠~ 스타트 통장이 나이제한이 있어 두드림이 더 많을 거 같네요. 



현재 두드림통장은 이자 2.8% + CD/ATM 이용수수료 면제 였는데

새로 나온 두드림 2U통장은 이자 3.6%에 CD/ATM 이용수수료 면제가 없어 졌습니다.  

하지만 2U통장에 체크카드를 연동으로 사용하시면 이용수수료가 면제니 2U통장 + 체크카드 사용하시면 좋겠네요.



올해부터는 연말정산 부분도 체크카드가 소득공제액이 더 크기때문에 신용카드와 비교해서 지출하는 것도 좋을거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