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016

선물 또는 사고 싶은 시계 리스트. 맨날 시간은 스마트폰으로 보니까 시계에 대해서는 별 관심이 없었는데... 요즘들어 깔끔한 시계가 눈에 들어옴... 1. 몬데인 (Mondaine) A6673030816SBM 깔끔하고 데일리 워치로 좋음. 2. 티쏘(Tissot) PRC200 크로노 100M방수, 사파이어 글라스, 스위스 브랜드, 가격... 너무흔한게 흠이지만 이가격대에서는 경쟁자가 없음. 원래 크로노는 별론데 PRC200은 크로노모델이 더 이쁜거 같음.... 청판이 가장 있기있고 검판, 흰판도 무난함. 3. 오셔너스 (Oceanus) OCW-T150-7ajf 티타늄이라 엄청 가볍고 시간 맞출필요 없는 전파시계, 전자시계로 유명한 카시오 고급브랜드. 카시오라고해서 싼줄 알았지만 돈백만원하는 시계였음... 브랜드 파워가 아쉽지만.. 요즘 엄.. 2016. 1. 28.
남여 커플 운동화 추천- 나이키 에어맥스 인비고 (Nike Air Max Invigor) 오랜만에 운동화 뽐이 왔습니다... 커플 운동화로도 이쁘고 요즘 많이 신는 운동화 순위권에 드는듯... 나이키 에어맥스 인비고 / 인비거 (Nike Air Max Invigor) 모두가 루저는 아니지만 남자라면 에어맥스라 키높이 효과도 있고... 심플해서 완전 멋짐 강추...여러가지 색깔이 있지만 무조건 검흰 추천!!! 맨날 구두만 신다가 오랜만에 운동화 신발 질렀네요. 색상도 계절타지않아 여름 빼고는 봄, 가을, 겨울에도 무난합니다. 실착해보면 발도 편하고 완전 간지.. ㅎㅎ 2016. 1. 25.
건강인에서 영유아 건강 검진 문진표 작성 방법. 영유아 건강검진 문진표 작성하는 방법을 잘 모르는 엄마들이 많더군요... 헷갈릴만 해요... 작성방법 공유합니다. 국민건강 보험 건강인 (http://hi.nhis.or.kr) 에 접속하면 아래 같이 화면이 나옵니다. 1. 우선 공인인증서로 로그인 합니다. 2. 건강검진 카테로리 들어가고 3. 검강검진 대상자 조회 들어가서 4. 문진표 작성 으로 들어가면 5. 본인과 영유아가 있습니다. 영유아 선택하면됩니다. 6. 처음 등록할 경우 서비스 신청을 해야 합니다. 등록번호해지나 재신청도 여기로 알고 있어요. 비밀번호 4자리 설정하고 신청완료. 7. 인적사항에 아이 둘이상이면 아이 이름 선택한 후 문진표 작성을 하시면 됩니다. 문진표 작성할때는 예방접송 입력하는 란이 있으니까 꼭 육아수첩보시고 입력하세요. 완.. 2016. 1. 21.
온라인 자동차 다이렉트 보험 견적 비교 방법. 자동차 보험은 의무보험이기때문에 1년 주기로 매년 갱신하곤 합니다. 요즘은 보험설계사를 통해 하지 않고 다이렉트로 많이 하더라구요. 그래야 보험료도 저렴해지구요. 보통 삼성 다이렉트 많이 하시는데 롯데, 현대등 다이렉트 보험사가 많습니다. 보험다모아는 일반 상업사이트가 아니라 손해보험협회 및 금융위원회에서 만든 사이트라 신뢰성이 높습니다. 자동차 보험외에 실비보험이나 암보험등 여러가지 보험을 비교 할 수 있는 곳입니다. 북마크 해두세요~ 보험자 나이, 가입경력, 자차담보등 기본정보를 입력하고 상품 비교하기를 클릭하면 보험료가 낮은 순위로 보험사별 보험료를 알려줍니다. 현재 기준으로는 메리츠화재 다이렉트가 가장 저렴하네요. 다음 삼성 다이렉트, 롯데손해보험 순입니다. 아무래도 TM전용상품보다 CM전용 상품.. 2016. 1. 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