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의 여유./금강산도 식후경

신림동 방있는 참치코스 정식 - 서울대입구역 을담참치.

by Dunfill 2016. 4. 24.

신림동에는 참치집은 많은데 방이 있는 곳이 거의 없더라구요. 아이들이 때문에 방이 있는 참치집 찾다가 좋은 곳을 발견해서 공유합니다. 


서울대 입구역 8번출구 사당쪽으로 2층에 상호는 "을담참치"입니다.

(전화번호 : 02-882-0208, 네이버에 상호명 치면 핸드폰 번호만 나오는데 가게 전화번호가 있더라구요)


올해 모임으로 2번갔는데 2번다 코스요리로 먹었습니다. 

진선미 코스가 있었던거 같은데... 진이 7만원, 선이 5만원, 미가 3만 5천원입니다.


첫번째 5만원, 두번째 3만 5천원으로 먹었습니다. 

죽, 미소장국, 새우장, 튀김, 굴국밥(첫번째), 김치오뎅탕(두번째)등 스키다시도 괜찮았습니다.


대학동이나 신림역 주변에 횟집, 참치집은 많은데 참치코스에 방있는 곳이 거의 없더라구요.

검색하다 알게된 곳인데 방이 따로 있어 아이들 있는 엄마, 아빠들 가기 좋습니다.

가족모임하기에도 좋구요. 무엇보다 일하시는 분들이 친절해서 참 좋았네요.



첫번째 선 5만원짜리 코스



참치를 좋아하지만 많이는 못먹겠더라구요. 사진이 한장밖에 없네요. 오셔서 머리 손질한것 까지 먹으니까 모두 배부르다고 하더라구요. 굴국밥 국물도 끝내주고 소주 많이 먹었네요.. ㅋㅋ



두번째 방문 미 3만 5천원





5만원짜리는 우리같은 대식가들에게는 사치인거 같아 3만 5천원짜리 먹었는데... 이것도 좋네요.. ㅋㅋ

4명이상 가면 참치 머리 특수부위도 직접 손질해? 주십니다.  사장님이 알려주셨는데 매주 수요일 저녁에는 참치 해체한다고 하네요. 


블로그 쓴걸보니 너무 광고 같이 쓴거 같은데... ㅋㅋ 직접 돈주고 먹은 겁니다. 

참치도 가격대 성능비 나쁘지 않은거 같습니다. 3만 5천원에 무한리필이면 괜찮은 것 같아요..

무엇보다 두번갔는데 두번다 친절해서 다음 모임도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