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의 여유./금강산도 식후경

빕스(VIPS) 매니아 할인 혜택 및 자격조건.

by Dunfill 2016. 2. 23.

얼마전 빕스 19주년 35% 할인으로 사람들 엄청 많더라구요. 빕스 자주 가셨다면 빕스 매니아 자격 조건이 되는지 한번 확인해보세요. 혜택이 나름 좋습니다.



올해 2016년부터 빕스매니아 외에 빕스 매니아 플러스 등급이 새로 생겼습니다.



0. 공통사항


실적집계 기간은 2015년 전년도 실적이며 혜택기간은 2016년 1월 12 ~ 12월 31일 까지입니다.




1. 빕스매니아




자격은 2015년 5회이상 방문 및 결제금액 30만원 이상입니다.


빕스 자주간다면 모임이나 부부일경우 한사람한테 포인트 몰아 주는 것이 좋습니다.

저같은 경우도 처음에 적립 아예 안하다가 매니아가 있는 걸 알고 한 사람한테 몰아서 적립 해줬거든요.


혜택은 그냥 무난해요...

샐러드바 1인 50% 할인쿠폰, 스테이크 1만원 할인쿠폰, 매월 빕스매니아 데이(1,3번째 월요일) 10% 추가할인등.. 




2. 빕스 매니아 플러스



올해 새로 생긴 등급인데, 자격이 엄청 힘드네요. 작년(2015) 10회 이상 방문에 결제금액 80만원이상입니다. 


매니아처럼 샐러드바 할인권이 아니라 식사권으로 2매 주네요~ 스테이크도 할인권이 아닌 추가이용권!! 기타 투고케잌이나 와인은 비슷합니다. 개인적으로 제일 탐나는건 매니아 플러스 등급에만 있는 우선 대기서비스네요. 할인 이벤트할때는 대기시간이 엄청긴데 이거 요긴할거 같습니다.



3. 빕스매니아 데이




4. 혜택받기


모바일이나 인터넷으로 빕스 홈페이지 들어가면 자격 조회가 가능합니다.

자격조건이 된다면 카운터가셔서 CJ ONE카드 보여주거나 어플에 카드번호 알려주면 됩니다.



이런 스티커 주는데 평소 자주 쓰는 신용카드에 붙여 놓으세요~ 빕스가서 이 카드보여주면 매니아 공통혜택이 에이드 무료이기때문에 좋아요~



5. 빕스 할인받아 저렴하게 먹기


지난 포스터에 통신사 및 군인 할인, 모바일상품권등 중복할인에 대한 내용을 정리한게 있습니다. 참고하세요~


☞ [삶의 여유./금강산도 식후경] - 빕스 할인 정보 및 쿠폰 중복사용 가능 여부.



빕스매장은 일반적으로 빕스와 딜라이트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딜라이트가 조금 비싼데 고기류가 많죠. 근데 웃긴게 딜라이트 매장이라고 무조건 립있는건 아니더라구요... 딜라이트매장이더라도 립이 주말에만 나오는 매장도 있습니다. 립때문에 빕스가신다면 가는 지점에 립이 메뉴에 있는지 확인하고 가세요. 


참고로 빕스 지점중에 가장 좋았던 곳은 대방역 빕스와 이번에 새로 생긴 금천 홈플러스 빕스입니다. 두 지점 모두 립이 상시 제공되고, 쌀국수나 우동도 즉석에서 만들어 줘서 좋았습니다. 샐러드바가 매장마다 차이가 좀 있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