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의 여유./건강생활.

여드름 치료 및 흉터 없애는 법.

by Dunfill 2011. 7. 3.

나이가 이제 먹을 만큼 먹었는데 아직도 여드름이 나네요... ㅠㅠ 입술 주위에 나면 정말 ㅎㄷㄷ 
 

웹서핑하다가 어느 피부미용전공하시는 분이 쉽게 만화로 만들어 놓은 것이 있더군요~ 만화여도 생각보다 상당히 과학적이고 좋습니다. 1편 여드름관리법, 2편 여드름 짜는법, 3편 블랙헤드 관리하는 법 3편을 연속으로 올립니다.



<1편 속성 여드름 없애기>


피지가 모공을 통해 배출되어야 하는데 각질이 막고 있어서 피지들이 점점 뭉쳐 여드름이 된다고 하네요. 각질을 열심히 없애주면 여드름이 치료가 된다고 하니 한번 해봐야겠어요~ 역시 돈이 비싼게 효과가 좋은가 봅니다. 

폼클렌징 < 스크럽 < 고마주 <<<< 넘사벽 필링 이라니.... OTL 그래 돈이 있어야 피부관리도 하지...
근데 고마주가 뭔지 모르겠네요. 화장품 고를때 고마주 함량이 높은걸 사라는데... 


제가 얼굴은 풋석한 편인데 여드름이 잘나는 편인데.... 지성인건 아닌가 보네요...

만화를 읽기 싫으신 분들은 요약하면 " 각질은 없애면 여드름이 없어진다" 가 한줄 요약이네요. 이렇게 쉬우면 여드름 생기는 사람이 없을 텐데.... 효과 좋은 스크 그래도... 빨리 여드름용 스크럽을 사서 발라봐야겠어요.


2편은 흉터없이 여드름 짜는 법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