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익한 정보들./애드센스 블로그 팁.

성형 수술비용 반값 할인 이벤트 메일을 받다.

by Dunfill 2010. 7. 27.
블로그 팁에 대한 포스트를 너무 오랜만에 쓰네요... ---__-- ;  제목은 성형비용 반값 이벤트 메일인데 왠 블로그 팁이냐구요? ㅎㅎ 요즘은 네이버 블로그 / 카페로도 수익이 창출되나 보네요~


오늘 위와 같은 내용의 메일을 받았습니다. 성형비용 반값 이벤트라~ 우선 시선이 집중되네요~ ㅋ~
강남에 실력 좋기로 소문난 채널성형외과 라는 곳에서 쌍커플을 100만원 → 50만원, 코수술을 160만원 → 80만원, 앞, 뒤트임을 60만원 → 30만원으로 50%나 할인해준다고 합니다.


성형에 관심이 없는 저도 매우 땡기네요?  아~ 싸다. 전화 한번 해봐서 성형수술 비용 견적내볼까... 잠깐 생각했습니다.---__-- ;
여름 방학을 맞이한 고등학생 / 대학생들을 위한 이벤트라고 추측이 되네요~


가만히 보니 어디서 이런 메일을 보냈지 하고 보니 ㅋㅋ
듀퐁폰을 사고 가입한 네이버 듀퐁폰 카페네요~ 카페 주인장님이 회원정보 판건가요... ㅠㅠ 
이 전체메일에 얼마를 받았을지.... 꽤 많은 돈이라고 생각됩니다. 그리고 생각했죠~ 이런 돈버는 방법도 있구나~


알려준 주소로 들어가니 위와 같은 채널성형외과의 상담페이지가 나옵니다. 아마 링크프라이스처럼 특정링크로 들어가서 신청하면 신청건수에 따라 돈은 받는 형식의 광고로 생각됩니다. 상당히 기발하네요~

네이버 블로그도 얼마전 부터 광고 삽입이 가능하지만 정해진 위치와 아직은 어설픈... 한마디로 수익이 되지 않는 다고 생각했는데.. 네이버 가입자수가 많은 걸 활용해서 이런것도 가능하구나~ 틈새시장이란게 이런거구나 했습니다.



네이버 카페대문에도 이렇게 광고를 달아 놨네요~ 이것도 꽤 쏠쏠할거라 생각됩니다. 요즘은 네이버에도 이런광고를 올릴수 있다보네요~ 카페만 되나...?  멥버수가 55,000명인데~ 만약 애드센스가 달릴수 있다면 얼마나 많은 수익이 날까... 생각도 해봤네요.

틈새시장을 이용한 매우 좋은 방법이라 생각되지만... 카페 회원정보까지 팔아 이런식으로 수익을 얻고 싶진 않네요... 하지만 온라인형태의 수익모델은 참 무궁무진하구나 하고 느꼈습니다. 아무도 생각지 못한 곳에서 수익이라... 우리 초보블로그들은 그저 감사할 따름입니다. 벤치마킹 하자~~~ ---_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