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익한 정보들./애드센스 블로그 팁.

애드센스 수익 웨스턴유니온 송금서비스로 환전 후기.

by Dunfill 2009. 10. 9.
애드센스를 하고 2달만에 수익이 $100를 넘었다.  8월 말에 웨스턴 유니온 송금방식으로 결재를 바꿔서 수표로 올 줄 알았는데 운이 좋게도 웨스턴유니온 송금서비스로 받을 수 있게 되었다. 
 
결재방식을 바꾸는 방법은 클릭 ----> 애드센스 수익 이젠 우편으로 받지 마세요~ 구글 웨스턴 유니온 송금서비스를 이용하자~



내 계정에 지급내역에 보면 다음과 같이 지급내역을 볼 수 있다.  다른 블로거님들의 환전기를 보고 기업은행이나 국민은행에서 하면 되겠구나 싶어 가까운 기업은행 창구로 향했다. 들어가자 마자 안내하는 분에게 유니온 송금을 받으러 왔다고 하고 안내를 받았다. 일반 창구가 아니라 통장개설하는 곳으로 알려 줬다. 

이 얼마나 떨리는 순간인가... ㅋㅋ  비록 얼마 안돼지만 블로그로도 돈을 벌 수 있다는 것이 신기했다.



꼭 가지고 가야할 것이 2가지가 있는데 바로 MTCN번호와 신분증(주민등록증, 여권, 운전면허증)이다. 본인은 적기 귀찮아서 그냥 핸폰으로 화면을 찍어갔다. ㅋ~  위 사진과 같이 간단하게 웨스턴유니온 빠른송금신청서를 작성하고 "환전해드릴까요?" 하는 은행분의 말에  "네, 환전해주세요" 하고 달러가 아닌 원화로 바로 받았다.  중요한 점은 환전할때는 현찰을 팔때 가격이 아닌 송금받을때 환율로 계산해서 지급된다.  팔때가격보다는 송금받을때 환율이 더 높기 때문에 이건 아주 좋은 점이다. 뿐만 아니라 수수료도 없어서 전액 받을 수 있다. 이로써 애드센스 환전 후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