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의 여유./건강생활.

여드름 치료기 2010년형 뉴블링블링 - 아이디어 히트상품.

by Dunfill 2010. 7. 7.
여드름때문에 고민이 많으신분들 계실겁니다. 저도 나이가 나이인데... 아직까지 여드름이 나네요... 특히 화농성여드름이나 여드름 자국이 남을때면 정말.... 화장품을 바꿔 써보고 비누도 사보지만... 이건 어디까지나 보조의 역할만 할뿐이죠.



뉴 블링블링은 작년에 나왔던 블링블링의 신제품입니다. 구형은 팁을 90회 밖에 못쓰고 계속 바꿔줘야 하지만 뉴 블링블링을 팁부분을 세라믹소재로 바꿔 반영구적으로 만든 제품입니다. 한마디로 한번사면 더이상 돈이 들지 않는 다는 것이죠~ 이 부분이 구매하는데 큰 역할을 했습니다.



기존에 비누나 화장품 연고등 아무리 써봐야 보조 밖에 안되지만 뉴블링블링은 여르름에 고열을 통해 여드름박테리아를 사멸시켜주는 직접적인 치료방법입니다. 팁의 온도는 47~49도 정도로 피부에 손상이 가진 않는다고 합니다.  

실제 사용해보면 여드름 초기에 가장 많은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24시간 이내에 개선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여드름흉터나 여드름자국에도 효과가 있다는데... 이건 계속사용해봐야 알 수 있을거 같습니다.



상품평이나 후기도 좋은편이어서 망설입 없이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기존의 제로미니나 여러 가지 여드름 치료기가 있으나 건전지사용, 팁교환등 추가로 들어가는 비용이나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반면 뉴블링블링의 경우 팁도 영구적이며, 충전식이기 때문에 편하게 쓸 수 있습니다.

지마켓 뉴 블링블링 바로가기
11번가 뉴 블링블링 바로가기
옥션 뉴블링블링 바로가기

지마켓/11번가/옥션에서 모두 팔고 있습니다. 7만원 후반가격으로 11번가가 76000원으로 가장 저렴합니다. 자주이용하시는 쇼핑몰에서 쿠폰할인 추가로 받으면 좀 더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가격도 7~8만원대로 부담없어서 여드름으로 고생하는 여자친구,애인이나 친구 생일선물로도 좋은 것 같습니다. 확식히 초기 여드름에는 효과가 좋더라구요~ 영구적사용이 가능하니 가격과 성능 둘 다 만족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