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익한 정보들./취업, 직장

다이렉트 15%할인으로 차 보험료 계산하고 SK모바일주유권 받자.

by Dunfill 2010. 7. 4.
요즘 인터넷 다이렉트로 자동차보험 많이 가입합니다. 삼성 애니카 인터넷 다이렉트 보험 홈페이지로 들어가서 차 보험료 확인만 해도 주유권을 받을 수 있네요.




삼성화재 자동차보험을 인터넷 다이렉트로 신청하면 15% 할인이 됩니다. 더 좋은 것은 보험료를 계산해봐도 따로 전화로 보험을 권유 하지 않는다는 겁니다. 그게 정말 좋더군요~ 다른곳이야 말이 다이렉트지 막상 계산을 하려고 하면 꼭 전화 상담을 통해 해야 되더군요... 하지만 애니카 다이렉트보험은 보험료 계산까지 모두 인터넷으로 가능합니다.


인터넷으로 가입하면 나중에 집으로 보험 약정서와 CD가 우편으로 배송됩니다. 이메일로도 정기적으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다이렉트로 가입하면 서비스가 다르지 않을까 하지만 인터넷으로 가입하나 어디를 통해서 가입해도 서비스는 똑같다고 하네요~



인터넷으로 보험료 계산까지 모두 가능하며, 계산할때는 삼성카드나 현대카드로 하면 무이자할부 혜택도 받을 수 있습니다. 실제로 보험 가입 시 타사에 비해 자차라던지 자기신체보험등의 옵션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는 부분은 추천할만 합니다.


삼성애니카 플러스카드를 신청하면 인터넷으로 15%할인과 더불어 보험료 3만원 할인 및 10만원 세이브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것저것 할인되면 51만원에서 30만원까지 할인이 가능하네요~ 그밖에 리터당 포인트 적립 및 엔진오일 교환도 지원해 주네요~



7월에서 8월 자동차 보험 끝나는 분들은 보험료 계산만 해도 SK주유권 5000원권 or 던킨 도넛/커피 쿠폰을 준다고 하네요~ 굳이 가입하지 않아도 전화로 권유를 하지 않으니 갱신할때 되신분들은 한번 보험료 견적내보고 주유권 받아 보세요~  클릭☞ 삼성화재 마이애니카 무료견적 확인하기
 

관련글
자동차 보험 견적 비교 및 절약하는 방법.
엔진오일 교환 할인쿠폰 - 전국 스피드메이트.
자동차 배터리교환 저렴하게 하는 방법.
자동차 과태료 조회 및 인터넷 납부방법.
자동차보험은 의무적 가입 운전자보험은 선택 - 자동차보험과 운전자보험의 차이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