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94

[YAMAHA MAXAM] 야마하 막삼 간지나는 Big 스쿠터. 얼마 전 어쩌다 동네에서 정말 거대하고 아름다운? 빅스쿠터를 봤었는데... 그것이 바로 아마하 막삼이었습니다. 스쿠터라고 나오는데 원래는 텐덤크루져 또는 어반크루져라고 합니다. 바다의 제트스키를 모티브로 디자인한 바이크라고 합니다. 배기량이 250CC인테 왠지 무거워서 125CC보다도 속도가 안나올거 같음... 대형 스쿠터~그래도 크고 아름다워!! 2015년에 나온 Maxam 10주년 모델인데 디자인이 참 멋지네요~ 약간 배트맨이 타는 오토바이 같기도 하고 ㅋㅋ 수납공간도 많고 착좌감이 좋아 바이크로 여행다니기에도 좋아 보입니다. 제주도같은 곳에서 투어용으로 막삼 렌트해서 여행다녀도 좋을거 같아요~ 뒷에 후미등이 구형 링컨 컨티넨탈 일자등을 닮은거 같기도 하고,,, Maxam 3000 이라고 좀더 스포티.. 2018. 9. 24.
은평 롯데월드 키즈카페 언더씨킹덤 후기. 보통 롯데월드라고 하면 잠실에 있는 놀이공원이 생각납니다. 구파발역 롯데몰 은평점에 어린이 및 유아들을 위한 롯데월드 언더씨킹덤이 있습니다. 롯데월드에서 만든 키즈카페정도 되겠네요. 잠실에 롯데월드 키즈토리아가 있지만 키즈카페만 따로 있는건 처음알았네요~ 기본입장료는 비싸지만 쿠팡이나 티몬같은 소셜커머스에서 할인권 구매가 가능하더라구요~ 언더씨킹덤 홈페이지에서도 할인 이벤트가 많이 있습니다. 입장권만 구입하면 대부분 놀이기구가 무료입니다. 암벽타기는 꼭 운동화를 착용해야합니다. 여름이라 애들 샌들을 신기고 겄던터라 암벽등반은 해보지 못했네요... 하늘에 있는 고래가 제일 인기가 많습니다. 천장으로 한바퀴도는건데 처음엔 줄이 길더라구요. 입장을 늦게해서 8시 끝날때까 있었는데 7시정도 되니까 줄이 거의 없.. 2018. 9. 16.
제주 부모님 동반 대가족 여행 독채펜션 추천_홈치펜션. 이번에 가족들과 제주도로 늦은 여름휴가를 다녀왔는데 9월이라 비행기표도 싸도 좋더라구요. 가족인원이 많아서 한림쪽에 독채펜션을 예약했습니다. 공항에서 서귀포 쪽으로 내려가면서 애월지나 한림읍쪽에 있습니다. 한시간정도 걸려서 도착~ 입구에 영어로 홈치라고 써있네요. 홈치가 제주 방언으로 다같이 함께 같은 뜻이라고 하네요. 2층 단독으로 양쪽으로 두채가 있습니다. 요즘 스몰웨딩이 유행이라고 하는데 펜션 두채 모두 빌리면 왠만한 친지들이나 지인들 가능하겠더라구요. 앞 마당도 넓고 좋더라구요. 애기들도 뛰어 놀수 있고 바베큐장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굳이 고기 안구워 먹어도 가족들이랑 나와서 자연경관보면서 커피한잔 마셔도 좋더라구요. 돌담 뒤쪽으로는 귤나무가 있어요. 애기들이 자꾸 따달라고 해서..ㅋㅋ 한쪽 구석.. 2018. 9. 10.
제주 한림 근처 흑돼지 근고기 맛집_제주돗 후기. 제주하면 흑도야지를 먹어야지요~ 제주 근고기집 "제주돗" 방문후기 적어봅니다. 제주도에서 숙박했던 팬션에서 엄청 가까워서 지인추천으로 갔습니다. [삶의 여유./여행을 가고] - 제주 부모님 동반 대가족 여행 독채펜션 추천_홈치펜션. 제주공항에서 펜션도착 후 짐풀자마자 근처 제주돗으로 향합니다. 고기는 진리입니다~~ 시골한적한 곳에 있어서 주차 하기는 편합니다. 정말 논/밭있는 시골 동네에요.. 어떻게 알고 오는지 사람많은거 보고 신기하기도 하면서 놀랐습니다. 생각보다 자리가 많진 않습니다. 나중에 알게된건데 직원분들이 직접 고기를 구워 주시기때문에 너무 자리가 많으면 관리가 안돼서 그런거 같더라구요. 집에 돌아와 사진 확인하니까 메뉴판 안찍었네요... -- __ -- ; 제주니까 흑돗 시켰습니다. 추가로.. 2018. 9.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