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14

10만원/5만원 이하 중고 서브/세컨폰용 스마트폰 추천 순위. 단통법이후로 최신스마트폰들은 비싸서 엄두를 못내고 중고로 사서 유심기변으로 쓰고 있습니다. 번이나 신규도 가능하지만 약정기간이나 할인때문에 못하는 분들도 많죠. 10만원 이하 가격대 성능비 좋은 중고 스마트폰을 알아봤습니다. 우선 10만원/5만원 이하는 스냅드래곤으로 추천하였습니다. 삼성 엑시노스도 있겠지만 삼성은 가격방어가 잘돼 비슷한 성능에 저렴한 중고를 구매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특히 게임용 서브폰을 찾고 있는 분들이라면 삼성 엑시노스보다는 스냅드레곤을 추천합니다. 1. 5만원 이하 - 스냅드래곤 600 칩셋 최소한의 성능과 게임을 지원해주는 가격으로 아래 제품을 구입하면 됩니다. 이전세대인 S4PRO와 성능이 비슷하나 가격도 비슷한 상황이라 비스한 가격이라면 성능이 더 좋은 스냅600이 달린 스마.. 2017. 1. 18.
대용량 초음파 가습기 추천 비교 순위. 집에 유아나 어린이 있는 집은 가을이나 겨울철 감기로 고생을 많이합니다. 실내가 건조하면 아이들이 잘때 특히 코막힘이나 기침, 가래같은 기관지염에도 어느정도 습도를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 물탱크형 초음파가습기 윤남텍가습기를 원조로 최근 가장 많이 팔리는 가습기 장점 물탱크형으로 청소/세척이 편리하며 대용량으로 가습시간이 길다. 대부분 뚜껑만 열고 상부급수가 가능하다. 단점 물탱크형 가습기는 대부분 초음파방식으로 세균번식문제로 매일 세척해줘야 한다. 가열식 스팀보다 물분자가 무거워 바닥이 젖을수 있는데 최근에는 초미세, 미세가습기능이 있는 제품들이 나왔음. 1. 윤남텍 가습기 물탱크형 가습기의 원조로 지금도 가장 많이 팔리는 가습기가 아닌가 싶습니다. 고장도 별로 없고 구매평이 좋은데 가장 많이 나오.. 2017. 1. 11.
SH공사 - 2017년 기존주택 및 신혼부부 전세 보증금대출 입주자모집 공고. SH 서울 주택도시공사에서 기존주택 및 신혼부부 전세임대 입주자 모집 공고가 올라왔습니다. 연 금리가 2%이하로 자격조건이 된다면 신청하는 것이 좋습니다. 1. 대상 주택 서울시 거주자로 전용면적 85㎡이하 주택 전세임대 보증금 지원 * 1인가구의 경우 60㎡ 이하로 제한 * 본인은 물론 가족 세대 구성원 모두 무주택자로 구성되어야 함 최대 8500만원의 95%까지 지원되며 보증금에 따라 금리가 1% ~ 2%로 시중 은행이나 전세대출보다 훨씬 저렴합니다. 2. 기존주택 전세임세 지원자격 및 순위 1순위 - 기초생활 수급자 - 한부모 가정 2순위 - 월평균소득 50%이하 인자 - 장애인 3. 신혼부부 전세임대 지원자격 및 순위 1순위 - 혼인 3년이내 임신중이거나 자녀가 있는 무주택세대구성원, 월평균소득 .. 2017. 1. 9.
하남 스타필드 쇼핑/식당가등 구경거리 방문 후기. 얼마전 말로만 듣던 하남 스타필드를 드디어 다녀왔습니다. 결론적으로 얘기하면 일산 킨텍스 이마트다운 + 영등포 타임스퀘어 + α 정도로 요약할 수 있겠네요. 기본적인 구획은 영등포타임스퀘어를 다듬놓은 백화점 + 아울렛 구성으로 이마트트레이더스, 일렉트로마트, 베이비엔절이나 초마초밥등의 식당등의 일산 킨텍스 이마트타운이 결합되었습니다. 거기에 추가로 워터파크에 스포츠센터, 영화관 정도가 알파네요. 최근에 복합쇼핑몰(몰링)이 많이 들어서는 추세입니다. 온 가족이 하루종일 한곳에서 여가를 지낼 수 있는 장점이 있죠. 비슷한 곳으로는 코엑스, 김포 롯데몰, 영등포 타임스퀘어, 인천 스퀘어원, 왕십리 엔터식스등이 있습니다. 1) 아쿠아필드(워터파크 + 찜질방) 가보고 싶었는데 시간관계상 못가봤네요. 워터파크에 찜.. 2017. 1.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