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103

LG 유플러스(U+) 데이터 주고 받기, 선물하기 신규서비스 출시 및 이용방법. 기존 SK나 KT에서는 데이터 주고 받기등이 가능했지만 LG U+만 안됐습니다. 최근 유플러스도 데이터 주고받기가 가능하게 신규서비스가 출시 되었네요. LG U+ 데이터 선물하기 방법. 핸드폰 모바일 고객선터 어플 → 요금제/ 부가서비스 → 추천부가서비스(U+데이터 상품권) → 데이터 주고받기 보유하고있는 데이터량이 최소 500MB이상 있어야 데이터주기가 가능하며, 최소 100MB ~ 1GB까지 선물이 가능합니다. 테이터 주기는 월제공 데이터의 최대 50%까지만 가능하고, 월 2회까지만 가능합니다. 가족결합고객은 횟수추가되어 4회까지 가능하고, 19세 미만 미성년자는 데이터 받기만 가능하네요. 추가로 2년이상 가입자라면 데이터 리필하기를 통해 1년에 최대 6번 기본제공데이터를 100% 충번 받을 수 있습.. 2016. 10. 24.
가습기살균제성분 발암물질 치약 회수대상 리스트. 식품의약품 안전처에서 국내 치약을 전수조사하여 발표하였습니다. 우선 회수대상 치약은 10개업체의 149개 제품이라고 합니다. 아래 리스트에 있는 치약을 사용하시거나 재고가 있다면 해당 업체/마트를 통해 환불 받으시길 바랍니다. 회수대상 149개도 극미량으로 안전에는 문제가 없다고 하네요. 그런데 왜 회수하느걸까요... 출처 : 식품의약안전처 보도자료 회수대상을 보니까 어른치약외에 어린이/유아치약도 포함되어 있어 자녀들 키우는 부모님들은 한번 확인해 보실 필요가있습니다. 부광어린이치약, 부광키즈조이치약(멜론향)이나 파워킹치약, 캐릭터어린이치약등이 보이네요. 아무리 기준치이하로 인체에 무해하다고는 하나 아이들이라서 미리 예방하는게 좋겠죠. 그밖에 대체로 눈에 띠는 제품은 클리오치약, 시린메드치약, 메디안치약.. 2016. 10. 13.
얼굴,다리, 겨드랑이, 팔등 제모를 위한 피부 상하지 않는 면도 방향. 평소 면도할때 그냥 대충하는데 가끔 피가는 경우가 있는데 피부가 상하지 않게 하는 면도 방향이 있었네요. 남자들 턱수염이랑 얼굴 면도할때 올바른 방항이라고 하네요. 보통 턱쪽은 아래에서 위로하는데 남자들의 경우 털이 굵기때문에 반대방향으로 면도하게되면 눈에는 안 보이지만 피부가 자극이 많이되어 쉽게 빨갛게 된다고 합니다. 여자들 경우 겨드랑이는 그림처럼 위에서 아래로 다리는 아래에서 위로~ 손이나 손가락도 제모하나봐요.... 이건 몰랐네... 바깥에서 안쪽으로~ 목덜미나 등은 아래에서 위로 팔도 손과 마찬가지로 바깥쪽에서 안쪽으로 면도하면 됩니다. * 특히 여성분들 면도하기 전에는 반드시 면도용 크림이나 쉐이빙폼/크림을 꼭!! 바른 다음 사용하셔야 합니다. 면도크림이 없을 경우 최소한 비누칠이나 안쓰는 .. 2016. 10.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