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5/087

태아보험과 어린이보험 가입시기 차이점. 아이가 태어나면 바로 보험에 가입하게 되는데 출생전 가입하는 것이 태아보험이고. 보험이 1~2년 넣는것도 아니고 , 출생 후 가입하게 되는 것이 어린이 보험이 됩니다. 차이는 태아 특약이 어린이 보험에는 없는 것이죠. 1. 태아보험과 어린이보험의 차이점 우선 태아보험과 어린이 보험의 차이는 태아보험에는 태어날때 일어날 수 있는 선천적 이상(저체중, 미숙아등)부분에 대한 특약을 가입할 수 있습니다. 이런 특약들은 1년 만기로 아이들이 돌이 지나면 만기가되어 보험료의 일부분이 줄어들거나 적립금으로 변경됩니다. 보험사에 따라서 1년이 지나 태아특약이 없어지게 되는데 이때 특약 보험료를 빼주는게 아니라 적립금으로 변경되는 곳도 있습니다. 꼭 보험료를 사전에 확인할 필요가 있습니다. 또한 태아보험은 임신 22주전.. 2015. 8. 28.
장기렌트와 리스 유지비용 차이점 비교. 요즘은 자동차 장기렌트나 개인 오토리스를 이용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실제적으로 직접구매형태의 판매보다 렌트나 리스형태의 대여, 판매사업이 기업입장에서는 더 이익이 많이 되기때문이다. 최근 롯데가 금호렌트카를 인수한것도 장기렌트시장의 수익창출을 염두해둔것으로 보인다. 렌트와 리스의 차이점은 아래와 같다. 1. 번호판 장기렌트는 하,호,허 리스는 일반번호판 장기렌트와 리스의 선택할때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부분임 2. 유지비용 장기렌트 월 렌탈료에 신차 구입시 초기에 드는 취등록세, 자동차세와 보험료 등이 모두 포함사고발생의 경우 면책금은 지불하지만 보험료가 할증되지는 않음차가 재산으로 잡혀 오르는 세금인 국민연금과 의료보험 등이 인상되지 않음 리스자동차 보험은 개인적으로 따로 들어야 하며, 자동차세.. 2015. 8. 27.
사무실 체조 - 졸음깨는 건강 귀 마사지. 공부하는 수험생이나 회사 사무실에서 졸릴때 스트레칭도 좋지만... 눈치보이잖아요... 지압하듯이 건강 귀마사지 한번 따라해보세요~ 귀 마사지가 얼굴 붓기 빨리 빼는 방법이라고 합니다. 귀를 자극하면 혈액순환 및 림프의 흐름을 촉진하면서 얼굴 부기도 빠진다고 하네요. 전날 라면먹거나 술드신 분들... 아침에 얼굴 붓기때문에 터질려고 할때 스트레칭하면서 귀마시지도 같이 해봅니다. 귓볼 늘이기- 귓볼을 잡고 20회정도 늘여주면 집중력에 도움이된다. 귀 꾸기기- 귀의 위와 아래를 접어 누른다. 효과 : 척추, 어깨 귀 마찰하기- 귀가 따듯해지도록 부비부비 비벼준다. 효과 : 무기력, 추울때 하면 좋음 귀 잡아당기기- 귀끝을 잡고 바깥으로 펴준다. 효과 : 알레르기, 편도선 질환 귀 누르기- 귀 부위를 30회 정.. 2015. 8. 18.
전화영어 선택 주의사항 및 무료 레벨 테스트 신청하기. 평소 직장생활에서 자주 사용하진 않지만 영어가 고민일때가 종종 있는데... 학원은 시간이 안나네요.. 토익이야... 회화하고는 완전... 다르니까요.. 시간이 없는 회사원들은 전화영어가 방법일 수 있습니다. 요즘은 컴퓨터나 노트북으로 화상전화영어, 원주민 화상통화 이런것들도 있더라구요. 근데 화상통화는 장점이긴 한테 컴퓨터 화상 속도가 좀 느려서 대화하는데 답답합니다. 폰으로 영상통화하면 영상과 소리가 다르게 나타나는 것 처럼 이질감이 있더라구요. 가격도 생각만큼 싸지도 않구요... 해외 필리핀이나 미국 원주민 전화 영어의 경우 스케줄 맞추기도 힘듭니다. 1. 전화영어는 업체는 정말 많지만 규모가 작은 회사들이 많습니다. 시스템도 규모처럼 체계적이진 않겠죠. 아무래도 전화영어를 선택하실때는 업체 규모를 .. 2015. 8.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