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073

내차에 맞는 타이어 사이즈 확인 및 저렴한 교체방법. 타이어 갈때가 됐는데 내차에 맞는 타이어 사이즈를 모를때는 참고하세요. 1. 타이어 사이즈 확인 방법 제일 쉬운건 타이어를 직접 확인해보면 아래 같이 숫자들이 나옵니다. 195 / 65R / 17 이런식으로 표시가 있는데 이게 타이어 사이즈 구요. 타이어 사이즈 보는 법은 아래 그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게 중고로 구매하셨거나 휠을 바꾸셧다면 순정이 아닐수도 있으니 확인해야합니다. 두번째로 내차에 맞는 타이어가 어떤 종류들이 있는지 확인을 하려면 아래 ABC타이어 사이트를 이용하면됩니다. 사이트로 들어가면 내게 맞는 타이어 찾기가 있는데 여기서 본인의 차종을 선택하면 내차에 맞는 타이어 사이즈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찾고 싶은 차량의 차종별로 타이어 사이즈 검색이 가능합니다. NF소나타 트랜스폼을 검색.. 2014. 7. 19.
아기 동영상전용 뒷자석 헤드레스트 모니터 장착하기. 아기나 어린이가 있는 분들이라면 자동차 뒷자석에 갤럭시 탭같은 태블릿을 거치하고 싶은 생각이 들때가 많습니다. 이번에 DIY해봤는데 생각보다 어렵지 않더라구요. 정보 및 설치 방법 공유해 봅니다. 우선 동영상을 볼수 있는 기기를 사야겠죠. 갤러시 탭이나 테블릿이 있다면 거치대만 준비하시면 됩니다. 만약 구입해야 한다면 9인치는 너무크고 7인치로 사야합니다. 뒷자석 거리상 7인치 이상은 너무 큽니다. 추천 태블릿은 누크HD 7인치로 현재 중고나라 같은 중고장터에서 내장 8기가 기준 7만원 ~ 9만원사이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동영상 재생능력도 좋아서 720P는 물론 1080P도 잘 돌아 갑니다. 주의할 점이 누크 HD가 원래 안드로이드OS가 아니기 때문에 기계에 대해 잘 모른다면 꼭 버전에 상관없이 CM이.. 2014. 7. 17.
절충형 유모차 추천 순위. 디럭스 유모차는 너무크고 디럭스, 휴대용 따로 살려면 비용이 많이 들어가죠. 그래서 절충형을 많이 사용하시죠. 잉글레시나 트립 절충형으로 가벼운 무게지만 바퀴가 8륜이라 튼튼하며 서스펜션이 있어 어느정도 충격흡수가 가능합니다. 벨리노 카시트와 호환하면 양대면 기능도 사용 가능합니다. 전체적으로 무난하며, 여러기능보다 기본 기능에 충실한 유모차입니다. 제인라이더 디럭스로 나왔는데 폴딩사이즈가 아주 작습니다. 절충형만큼 작아지는게 장점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특징으로는 디락스형 답계 양대면 기능이 있으며, 핸드브레이크와 충격을 흡수하는 서스펜션(쇼바)이 달려 있습니다. 작년부터 수입됐다고 해서 스토케나 퀴니처럼 많지 않아 희귀성에서도 좋습니다. 퀴니 제프엑스트라 2.0 절충형중에서 접은크기가 가장 작은 사이즈.. 2014. 7.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