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익한 정보들./자동차&바이크&자전거.

자동차보험 갱신 한달 전부터 알아야하는 할인 비교견적.

by Dunfill 2019. 6. 9.

자동차보험을 갱신할 시기가 와서 여기저기 할인이나 캐쉬백정보확인하던 중 결국 아래같이 가입했습니다.

갱신 다가오시는분들 한번 참고하시는 것도 좋습니다.

 

 

1. 보험료 조회를 통한 포인트 혜택

 

1) 아무때나 이벤트 대상이 될수 있는 것은 아니구요. 보통 갱신 한달 전부터 대상자가 됩니다. 

2) 어떤 이벤트이던간에 중복적용 안됩니다.

예를들면 네이버에서 삼성다이렉트에서 조회하고 만포인트 받았다면 다른곳에서 하는 이벤트에 참여해도 포인트를 받을 수 없습니다. 같은 회사당 1번 밖에 이벤트를 참여가 불가 합니다.

3) 대부분 현재 가입되어 있는 자동차보험사는 이벤트가 해당이 안됩니다. 

예전에는 상관없었는데 요즘에는 기존 가입되어 있는 회사는 이벤트대상자가 아니라는 문구가 많네요.

 

 

네이버페이 이벤트롤 들어 가시면 다음과 같이 보험료 조회 만으로도 네이버페이 적립이 가능합니다.

삼성다이렉트, DB다이렉트, 현대해상, KB다이렉트모두 받을 수 있다면 총 4곳에 조회를 통해 약 34000포인트 정도 적립이 가능합니다. 오케이캐쉬백이나 클립등 여러사이트에서 포인트를 주지만 네이버페이 포인트가 활용도가 높아 추천합니다.

 

 

2. 보험가입 시 캐쉬백/할인등을 확인

 

여기서부터는 아마 다 아실거라 생각이 듭니다. 몇가지 팁이나 정보를 드리자면

 

1) 보통 신규가입해야 할인이되거나 캐쉬백되는 경우가 있으니 꼭 확인하세요. 쓰던 보험을 바꾸셔야 적용될수 있다는 겁니다.

2) 카드사 마다 혜택이 다를 수 있습니다. 카드사/결제한도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소소한정보

- 네이버페이 이벤트에서 가입하면 네이버페이 3만포인트를 줍니다.

- 페이코 이벤트 페이지에서 가입해도 3만포인트를 줍니다.

- 토스앱에서는 공통적으로 조회사항을 입력하면 업체별 가격대 견적 비교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