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의 여유./지름신 List.

[YAMAHA MAXAM] 야마하 막삼 간지나는 Big 스쿠터.

by Dunfill 2018. 9. 24.

얼마 전 어쩌다 동네에서 정말 거대하고 아름다운? 빅스쿠터를 봤었는데... 그것이 바로 아마하 막삼이었습니다.




스쿠터라고 나오는데 원래는 텐덤크루져 또는 어반크루져라고 합니다. 바다의 제트스키를 모티브로 디자인한 바이크라고 합니다. 배기량이 250CC인테 왠지 무거워서 125CC보다도 속도가 안나올거 같음... 대형 스쿠터~그래도 크고 아름다워!!





2015년에 나온 Maxam 10주년 모델인데 디자인이 참 멋지네요~




약간 배트맨이 타는 오토바이 같기도 하고 ㅋㅋ 수납공간도 많고 착좌감이 좋아 바이크로 여행다니기에도 좋아 보입니다. 제주도같은 곳에서 투어용으로 막삼 렌트해서 여행다녀도 좋을거 같아요~




뒷에 후미등이 구형 링컨 컨티넨탈 일자등을 닮은거 같기도 하고,,,




Maxam 3000 이라고 좀더 스포티한 모델인데 이것도 참 멋스럽네요~




제가 아는 스쿠터 같이 생긴 오토바이중에서는 최고 간지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처음엔 BMW같은 브랜드인지 알았는데 야마하라고 해서 약간이상하기도 했네요. 피아노만드는 회사 아녀? "부자"아저씨컨셉 오토바이 추천으로 지름신 리스트에 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