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의 여유./여행을 가고

은평 롯데월드 키즈카페 언더씨킹덤 후기.

by Dunfill 2018. 9. 16.

보통 롯데월드라고 하면 잠실에 있는 놀이공원이 생각납니다. 구파발역 롯데몰 은평점에 어린이 및 유아들을 위한 롯데월드 언더씨킹덤이 있습니다. 롯데월드에서 만든 키즈카페정도 되겠네요.



잠실에 롯데월드 키즈토리아가 있지만 키즈카페만 따로 있는건 처음알았네요~ 



기본입장료는 비싸지만 쿠팡이나 티몬같은 소셜커머스에서 할인권 구매가 가능하더라구요~ 언더씨킹덤 홈페이지에서도 할인 이벤트가 많이 있습니다. 입장권만 구입하면 대부분 놀이기구가 무료입니다.




암벽타기는 꼭 운동화를 착용해야합니다. 여름이라 애들 샌들을 신기고 겄던터라 암벽등반은 해보지 못했네요...




하늘에 있는 고래가 제일 인기가 많습니다. 천장으로 한바퀴도는건데 처음엔 줄이 길더라구요. 입장을 늦게해서 8시 끝날때까 있었는데 7시정도 되니까 줄이 거의 없어서 아이들과 많이 탔습니다. 오히려 좀 늦게 가는것도 추천드립니다.




손으로 줄을 당기면 위로 올라가는 놀이기구인데 어른인 저도 생각보다 무섭더라구요... ㅋㅋ




언더씨킹덤이라는 제목?답게 용궁세계나 바다 분위기 많이납니다.




여기저기 아이들이 놀 수 있는곳이 많아요~ 넓기도 하고 하루종일 놀 수 있겠더라구요.



아이들 놀때 어른들 앉아있을 공간도 많고 어른들도 볼거리가 꽤 됩니다.




여기안에 들어오면 밥 나가서 못먹습니다. 안에 식당에서 먹어야 해요... 메뉴는 기본적인것들이라.... 롯데몰이라 밖에도 먹거리 많으니 가볍게 요기만 해도 될거 같습니다.




2층으로 되었있어서 2층으로 올라오면 또 다른 세계가~~




2층에서 1층 찍은 사진인데 절반도 안돼네요. 회전목마나 범퍼카도 있고 모래놀이나 오락실도 있어요.




고래가 지나가는 것도 보이네요~




여기는 아이들이랑 그림 그리기하는 곳인데 자기가 그린걸 직원분께 주면 스캔이 돼서 벽화면에 나옵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더라구요~





날씨 좋을때는 당연히 나가서 노는게 좋죠~ 무더운 여름이나 추운 겨울 한번쯤은 아이들과 가족 나들이 오기 좋은 실내 키즈파크입니다. 롯데몰 안에 있어 부모님들도 쇼핑하기 괜찮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