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의 여유./여행을 가고

서울 근교 수도권 겨울 실내 워터파크/찜질방 추천 및 이용요금.

by Dunfill 2017. 12. 17.

추운 겨울에는 아이들이랑 워터파크가기가 힘든데 실내 워터파크가 좋은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겨울철이라 할인/이벤트하는 곳도 많습니다. 오후권이나 오전권을 따로 구입해도 저렴하게 갔


1. 서울

새로생긴곳들이 주로 요즘 개발이 많이 되고 있는 하남/송파 쪽인거 같습니다.


1) 하남 스타필드 아쿠아필드


- 실내 워터파크 및 찜질방이용이 가능합니다. 서울 송파나 성남쪽 사시는 분들은 하비오나 하남스타필드 이용하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2) 송파 하비오 워터킹덤



- 실내워터파크 와 찜질방이용이 가능합니다. 가든파이브, 하비오워터파크, 하남스파필드 세곳 모두 거리가 가까워서 이벤트나 할인 많은 곳을 가면 좋을거 같습니다. 크리스마스 이벤트로 23일 토요일과, 24일 크리스마스이브 일요일에 선착순으로 무료입장이 가능합니다. 


3) 송파 가든파이브 - 가든파이브인스파

- 실내 워터파크는 없지만 찜질방만 이용한다면 저렴한 가격에 이용가능합니다. 소셜이나 온라인마켓에 이용권이 할인이 많이 되어 판매되고 있습니다.


4) 영등포 씨랄라 워터파크


- 실내워터파크와 찜질방 모두 이용가능합니다. 중국사람들이 많다고 하는데 요즘 사드때문에 거의 없다고 합니다. 최근에 리뉴얼해서 할인해서 티켓팔고 있습니다.



2. 일산/고양


1) 일산 원마운트 워터파크


SK/BC카드 행사로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워터파크외 스노우파크도 할인이 가능합니다.



2) 고양 스타필드 아쿠아필드


- 루프탑폴이 겨울에 운영이 종료되어 찜질스파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3. 부천 웅진플레이도시

- 워터파크와 스노우도시가 있습니다. 찜질방은 따로 없습니다. 


4. 화성 화피랜드

- 실내스파 찜질방 모두 가능합니다. 



5. 이천 / 여주

이천이나 여주쪽은 우선 온천이라 물이 좋고 식사로 쌀밥정식먹고 롯데/신세계 아울렛들렀다오는 당일치기 여행코스로 좋습니다.


1) 테르메덴

- 워터파크만 있지만 물이 정말 따듯합니다. 연인보다는 어린아기들이 있는 가족들에게 추천합니다. 카드할인 많고 표도 싸게 구매가 가능해서 거리만 괜찮으면 당일코스로 좋습니다.


2) 스파플러스

- 역시 가족코스인데 아이들이 좀더 크다면 찜질방이 있는 스파플러스가 더 좋을수 있습니다. 호텔안에 있어 숙박도 가능합니다.


3) 여주 썬밸리 워터파크

- 가보진 않았지만 최근지어져서 시설이 깨끗하다고 합니다. 단점은 수도권에서는 좀더 거리가 멀어서 시간소요가 좀더 많습니다.


겨울철이라 할인/이벤트가 많더라구요~ 오후권이나 오전권을 따로 구입해도 저렴하게 갔다올 수 있습니다.

워터파크마다 기준이 다른데 모자, 수영복 착용, 아이들의 경우 구명조끼가 필수 일수 있습니다. 미리 확인해보고 가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