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익한 정보들./휴대폰, 게임

스마트폰 알뜰 요금제 추천 - 헬로모바일 음성/데이터 무제한 33000원.

by Dunfill 2016. 11. 2.

얼마전 가격대 성능비로 샤오미의 미맥스, 홍미노트3프로와 에넥스 요금제, 데이터 함께쓰기에 대해서 작성했습니다. 그것과 같은 맥락으로 이번에 신규로 나온 헬로 모바일 음성/데이터 무제한 요금제를 알아보겠습니다.



요즘 핫한 헬로모바일 대란이라고 불리는 헬모(헬로모바일) 무제한 요금제입니다. 



처음에는 이벤트성으로 했는데 사람들이 몰려 11월 한달 간 매일 선착순 800명을 가입해 준다고 하네요. 아마 일 한도 처리량이 800건정도로 추정됩니다.




보통 별정 통신사 알뜰폰은 기존 휴대폰에서 유심만 바꿔 사용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사용할 수 있는 단말기를 꼭 확인하고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기존 KT망을 사용하기 때문에 통화품질이나 LTE 데이터망은 KT와 동일하며 KT단말기라면 무리 없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요금제 이름은 더 착한 데이터 USIM 10GB 이네요. 이외에도 하나카드나 우리카드 제휴 할인이 가능합니다.

한가지 더 기존 헬로모바일 사용자들은 가입할 수 없다고 합니다.




저렴한 요금 관련해서 아래 지난 포스트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유익한 정보들./휴대폰, 게임] - 알뜰폰 가성비 요금제와 데이터함께쓰기 그리고 듀얼스탠바이의 만남.



에넥스의 6600원 요금제는 3G기준이며 헬로모바일 요금제는 LTE입니다. 물론 가격적으로 두가지 요금제다 좋지만 통화량이 많고 데이터 많이 쓰시는 분들은 헬모의 더착한 요금제가 좋아 보이구요. 나이드신 부모님이나 어린아이들 같은 경우에는 요금이 싸지만 통화량도 괜찮은 에넥스 모바일 요금제가 더 좋아 보입니다.


듀얼스탠바이 기능이 있는 해외직구폰은 데이터 함께쓰기로 저렴한 요금제로 사용하는것도 통신요금을 줄이고 절약하는 방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