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익한 정보들./자동차&바이크&자전거.

샤오미 전기자전거 운마 미니(UMA MINI).

by Dunfill 2016. 8. 5.

요즘 전기자전거에 눈이 가는데 곧 윤바이크에서 운마미니(Uma Mini)라는 미니벨로 전기 자전거가 출시 됩니다.


기존 C1이나 X1과 달리 가격이 저렴하게 나왔습니다. 윤바이크의 우마미니는 8월 말에 출시된다고합니다.

윤바이크가 제작하며 윤바이크는 샤오미가 투자하는 회사라고 하네요.





미니벨로 타입으로 접이식으로 폴딩이 가능합니다. 최장 35Km 정도 이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직장가까운 분들은 이타고 출/퇴근하면 좋을거 같습니다. 교통비도 아끼고 운동도 돼고... 완전 추천~ ㅋㅋ




접었을때 모습~ 이동성이 좋아 보입니다.




16인치 미니벨로로 디자인도 참 괜찮네요. 가격은 300달러 후반정도되네요. 현재 직구사이트나 카페에서도 사전예약하고 있습니다. 기존 전기 자전거보다 훨신 저렴하네요~ 지름신 리스트 순위에 추가!!



▶ 큐텐 운마 미니 가격 바로가기



해외 직구사이트 큐텐(Qoo10)에서 현재 사전예약하고 있습니다. 총할인 되면 아래처럼 355달러 정도 되네요. 국내까지 무료배송이라 더 메리트 있는거 같습니다.




414달러인데 385달려로 할인중이며 앱전용 할인쿠폰 30달러 짜리를 을 사용할 수 있어 더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합니다. 온라인에선 현재 큐텐이 가장 할인도 많고 저렴해 보입니다. ▶ 큐텐 운마 미니 가격 바로가기



참고로 샤오미에서 따로 나올 예정인 QIcycle 전기 자전거... 45Km 정도 가능하며 가격은 600달러 근처네요. 윤바이크보다 비쌉니다. 일본 시마노 3단기어가 들어간다고 합니다.



폴딩형으로는 전기자전거는 아니지만 그보다 훨씬 비싼 브롬튼이 유명하죠.... 이거 중고가 180만원 정도 하더라구요... ㅎㄷㄷ


앱을 통해 스마트폰으로 거리나 배터리양도 확인이 가능하고 우마미니 너무 사고 싶어요.... 가격도 할인한 가격도 아닌데 30만원 후반이면 살수 있는 메리트도 좋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