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의 여유./건강생활.

삼부커스 영양제 빅마켓에서 저렴하게 팔고 있네요...

by Dunfill 2016. 8. 4.

아이들 감기예방이나 면역력 강화에 엘더베리 삼부커스가 좋다고 해서 삼부커스를 인터넷에서 자주 사서 먹였는데.... 오늘 빅마켓 갔다가 맨붕 왔네요...



다름아니라 빅마켓갔다가 삼부커스를 팔길래 봤더니 인터넷으로 사는거보돠 훨씬 저렴하게 구입이 가능합니다...



장기적으로 오래먹어야 효과나 효능이 있다고 해서 아이허브나 온라인 마켓에서 샀는데 할인쿠폰 적용해도 2만원 초반 가격이었는데.... 그냥 빅마켓에서 만원 초반에 구매가 가능하다니... 뭔가... 허무한 기분..




혹시나 해서 내가 먹였던거하고 틀리나 봤는데 네이처웨이 미국에서 만든거 맞네요... 용량도 240ml 맞고... 다음부턴 여기서 구입해야 겠음... 



먹는 방법은 별거 없어요. 240ml로 9세이상 10ml, 9세이하는 5ml 입니다. 돌안된 너무 어린 아기들은 단맛을 너무 빨리 알게돼서 안좋다고 하네요. 이게 먹어보면 엄청 달작지근합니다.


효과가 있는지는 모르겠는데 오래 먹이니까 감기는 잘 안 걸리는거 같아서 계속 먹이고 있습니다.  키즈용은 오가닉(유기농)으로 120ml씩 판매되던데 효능은 슈가프리나 키즈나 상관없다고 하더군요. 아기들 삼부커스 먹이실 분들은 빅마켓에서 저렴하게 구입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