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의 여유./여행을 가고

제천 가볼만한곳 추천 여행코스.

by Dunfill 2016. 6. 29.

제천은 서울이나 수도권 근교에서도 당일여행이 가능합니다. 제천 여행 코스 추천 및 볼거리, 가볼만한 곳 모아봤어요. 



1. 제천 리솜포레스트 해브나인 힐링스파



우선 제천 리솜리조트에 있는 워터파크입니다. 최근에 지어져서 깔끔하고 자연과 어우러져 있어 가족단위로 아이들과 함께 하기 좋습니다.



물이 얕은 아이들 놀수 있는 유아풀과 찜질방도 있어서 아이들이 좋아하더라구요. 참고로 제천 리솜포레스트는 100% 회원제라서 일반인 예약이 안됩니다. 하지만 해브나인 스파는 숙박을 하지 않아도 이용 가능합니다.


 


2. 전통시장 구경


제천역 맞은 편에 역전한마음 전통시장과 좀더 들어가 제천 버스터미널쪽에 내토전통시장, 중앙시장, 동문시장 3개의 연달아 자리해 있습니다.



추천 맛집은 내토전통시장에 빨강오뎅과 만두국집이에요. 여기 많이 추천해주시더라구요. 빨강오뎅은 4개에 천원이라 가격도 저렴하고 부담스럽지 않아요



3. 비봉산 모노레일 


예전에 1박2일에 소개돼서 유명해졌습니다. 모노레일로 비봉산 자락을 왕복하는 코스로 일반 1인당 8000원입니다.

*중요한게 현장결제가 안돼고 무조건 인터넷으로 예약해야 합니다. 인기가 좋아서 매월 초에 접수가 마감이 되네요.




4. 청풍호 유람선



90분코스와 60분코스로 나눠져 있고 14000원 정도합니다.  단양 8경에 들어가는 코스도 있기때문에 코스를 미리확인하고 예약하는 것이 좋습니다.




5. 커플연인이라면 패러글라이딩


단양이나 제천에서 많이 타시는 것 같아요. 가격은 일반적으로 10만원정도 하는거 같은데 티몬이나 위메프, 쿠팡 같은 소셜커머스 사이트에서 구매하면 더 저렴한 할인가격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6. 기타

의림지, 박달재, 탁사정, 배론성지, 옥순봉등 자연경관이 좋은 곳들이 많습니다.



단양과도 가까워서 패러글라이딩이나 유람선처럼 볼거리가 겹치는 것들도 있습니다. 조금 멀지만 근처 단양도 가볼만한 곳들이 많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