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익한 정보들./생활경제

도시가스 요금 카드납부 및 자동이체 신청.

by Dunfill 2015. 10. 12.

도시가스 요금도 신용카드로 납부가 가능합니다. 현금영수증도 안되는거 카드 납부하고 실적으로 포인트나 받아야 겠습니다.


신용카드 회사마다 할인이나 캐시백 해주는 이벤트가 다릅니다. 소지하고 있는 카드 회사 이벤트 게시판 보고 좋은 조건으로 자동이체 하기 바랍니다.


기본적으로 내가 사는 지역의 도시가스 회사가 어딘지 정확히 알아야 합니다. 지역마다 도시가스 회사가 다르니 인터넷 검색이나 요금 청구서를 확인합니다.


그리고 사용자 계약번호 를 알아야 하는데 확인방법은 도시가스 요금 청구서 좌측하단에 표시 되어 있습니다. 청구서도 없다면 해당 도시가스 콜센터로 문의해서 조회하시면 됩니다.

 


롯데카드  - 캐쉬백 10,000원



롯데카드는 만원 캐쉬백인데 전북,충남 도시가스 와 전북에너지서비스 2군데 밖에 안됩니다. 만약 이 지역이시라면 카드센터나 도시가스 콜센터로 전화해 신청하면 됩니다.



신한카드 - 캐쉬백 5,000원






신한카드는 캐시백 5천원인 반면 거의 전국적으로 다 됩니다. 위에 표 확인하시고 신한카드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자동이체 신청하면 됩니다. 


참고로 전기요금도 콜센터로 전화하면 카드납부가 가능합니다. 자동이체는 안돼네요... 이것도 자동이체되면 편한데..

매달 지로 용지 받아 인터넷 뱅킹 할려면 귀찮았는데 신용카드로 자동이체 하고 할인도 받으면 더 좋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