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의 여유./지름신 List.

닥스, 헤지스 할인쿠폰 및 포인트 적립방법

by Dunfill 2014. 9. 29.

명품은 아니지만 닥스나 헤지스가 실사용하거나 선물용으로도 부담이 없죠~ 브랜드 이미지도 나쁘지 않구요.



닥스, 헤지스 모두 LG패션 브랜드라서 공식홈페이지인 LF몰에서 구입이 가능합니다.

아무래도 공홈이 지갑이나 가방 같은 브랜드도 많고 제품도 많겠죠.


LG패션샵에서 LF몰로 홈페이지를 개편하면서 자체할인도 많고 할인쿠폰 및 포인트를 지급하고 있습니다.

닥스나 헤지스 지갑이 쿠폰이랑 포인트를 쓰면 저렴한 가격에 구입이 가능합니다.  




신규가입하고 헤지스 머니클립을 구입했는데 할인이 3만원 정도 됐서 2만원 초반에 살 수 있었습니다.



1. 신규가입시 15% 할인쿠폰과 10,000포인트를 줍니다. LFmall 신규가입 바로가기




3만원 이상은 무로 배송에 포인트 적립까지 가능합니다. OK캐쉬백을 경유하면 5%적립도 가능합니다. 



2. LF몰 앱을 다운 받으면 추가로 10,000포인트 적립 가능(기존회원도 가능)


스마트폰으로 구글플레이나 마켓에서 LF  mall  앱을 깔면 신규회원 뿐만아니라 기존 회원도 포인트 10,000점이 적립가능합니다.



3. 네이버에 중복할인 쿠폰(7%)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네이버에서 검색하면 할인쿠폰을 다운 받을 수 있는데 신규회원이 아니시면 7% 중복쿠폰 받으셔서 추가할인 받으시는게 더 저렴해요~


LG패션 공식 홈페이지라서 닥스, 헤지스 말고도 라푸마, 마에스트로, 트루젠, 구찌등 브랜드 엄청 많네요. 지갑이나 가방 말고도 벨트, 넥타이 같은것들도 있으니 이번 할인 이벤트때 하나 구매해보세요~ 닥스같은 경우 할인매장이나 상설매장도 있지만 LF몰에서 할인받아 구입하시는것도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