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의 여유./건강생활.

신생아, 아기 로션 발진크림 가격 대비 용량 비교.

by Dunfill 2013. 4. 14.

신생아 아기로션이 정말 많네요. 요즘은 파라벤이나 방부제가 없는 무첨가나 유기농 성분의 로션을 많이 찾더군요. 로션이 브랜드가 많은데 가장 많이 사용하는 브랜드를 한번 모아 봤네요.



1. 멜라루카 리뉴 로션 - 591ml 기준 20,000원대


멜라루카 리뉴로션이 용량대비 가격으로 적당한거 같네요. 파라벤이나 방부제 같은 유해성분이 없다는 분석결과가 있네요.

피지오겔도 많이 쓰던데 용량대비 가격이 좋아서 리뉴 쓰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보습력이나 아토피나 민감성 피부에 많이 사용하고, 가격도 저렴한 편이라 가족 모두 쓰는 분들도 많더군요.


근데 멜라루카라는데가 암웨이 같은 피라미드 회사더군요. 뭐~ 제품만 잘만들면 그만이죠.



2. 세타필 - 591ml기준 13,000원대


가격이 저렴해서 병원용 세타필 로션을 많이 구입하시는거 같습니다. 근데 세타필 유해성분으로 검색하니까 논란이 될만한 내용들이 많이 나오네요. 한번 검색해보고 사용하세요.



3. 피지오겔 로션 - 200ml 기준 15,000 ~ 20,000 원대


성분분석자료를 보니까 피지오겔 클렌저에 파라벤성분이 나왔다고 하네요. 다행히 피지오겔 크림에는 위험한 성분이 없다고 하네요. 얼마전 코스트코에 가니까 세일하더라구요.



4. 암웨이 G&H - 400ml 8,000원대



맬라루카도 그렇고 암웨이도 다단계 회사인데 G&H로션도 꽤 유명하네요. 가격적으로 상당히 저렴하네요. 근데 온라인으로 파는 곳도 많지 않고 성분 분석내용도 없네요.



5. 아토팜 - 300ml 기준 30,000원대


아토피 피부 전용으로 나온 거 같네요. 성분분석으로 검색해보니까 크게 문제 되는 내용은 없는거 같습니다. 



아기 로션 종류만도 이렇게 다양하고 기저귀 발진 크림이나 땀띠, 침독 크림등 용도도 다양하던군요... 발진크림중에 비판텐이라고 약국에서 파는데 발진 크림이지만 산모들이 모유수유할때 유두 상처에 좋다고 합니다.


그밖에 무스텔라, 버츠비, 궁중비책, 캘리포니아 베이비, 퓨토 등 종류가 정말 많더군요..

구매하고 싶은 제품에 성분으로 검색하면 많은 결과를 찾을 수 있습니다. 

좋은것도 좋은거지만 가격도 중요합니다. 용량대비 가격을 한번 따져보고 구매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