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의 여유./여행을 가고

아이들과 주말에 가볼만한곳 추천 - 롯데몰 김포공항점

by Dunfill 2012. 6. 7.

김포에 아주 큰 롯데몰이 들어왔다고 해서 가봤는데 교통도 생각보다 원활하고 쇼핑몰도 괜찮았습니다.



-  롯데몰 김포공항점 가는 방법




지하철 5호선/9호선 3번출구로 나오면 바로 롯데몰이 있습니다. 자가용으로 가실때는 "서울시 강서구 방화동 886번지"로 네비게이션 주소치고 가시면 됩니다.



롯데몰 주변에는 스카이파크라고 공원이 있습니다. 쇼핑하고 공원에서 아이들과 산책하는 것도 좋습니다. 




남부순환로 쪽으로 갔는데 생각보다 교통이 원활하네요. 롯데몰이 보입니다. 주자창도 넓어서 주차하는데는 불편함이 없습니다. 김포쪽에 있어서 그런가 아직 안알려져서 그런가 생각보다 사람들이 많지 않아서 좋네요.




H&M도 있고, 유니클로도 있습니다. H&M은 어느것이 원조인지 모르겠지만 후아유와 아주 비슷한 옷들이 많습니다. 



유니클로도 보입니다. 남자/여자 상가가 따로 있어서 엄청 큽니다.




지하 1/2층이 볼게 가장 많은데 이쪽에 가시면 이렇게 아이들이 놀만한 시설들이 많이 있습니다. 키즈휴게실입니다.




아이들이 엄청좋아하네요. 처음 들어올때 부터 느낀게 아이들 시설이 잘되어 있다는 겁니다. 이쪽에 유모차대여소도 있습니다. 




아이들이 노는걸 앞에서 볼 수 있도록 의자를 갖다 놓았네요.  



1층 밖으로 나오면 공연장도 보이구요.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조형물도 보입니다. 




햇온이라는 가게인데 이쁜 모자들이 엄청 많습니다. 



여기는 옥상 하늘 공원인데 전망대가 있습니다. 




전망대에 올라와 보니 김포공항이 한눈에 보입니다.




김포공항 바로 옆에 붙어 있어서 김포공항 이용자들의 왕래가 많아 보입니다.




옥상 한쪽에는 바람개비 언덕이 있네요.




여름이라 아이들을 위한 보트 이벤트를 하네요.




영수증만 있으면 아이들 누구나 탈수 있습니다. 




새로만들어서 그런지 조형물들이 다 이쁘네요.




지하 2층은 일식, 지하 1층은 한식과 양식으로 되어 있습니다. 음식점 및 가게 엄청 많습니다. 먹을거 걱정은 안해도 되겠네요.




롯데마트에서 장을 보고  주차장에 가는데 너무 넓어 안내카가 있네요. 완전 신기~ 


롯데시네마,롯데마트(토이저러스), 플레이타임, 영풍문고, 다이소등 아이들이나 가족들을 위한 공간들이 많이 있습니다. 영등포 타임스퀘어나 신도림 디큐브 시티보다 개인적으로 훨씬 좋습니다. 


롯데마트, 롯데시네마, 문화센터도 있고 토이저러스나 플레이 타임처럼 아이들을 위한 시설들이 아주 많아 애들 걱정은 안해도 될듯 합니다. 아이들에게 특화된 곳이라고 생각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