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안양예술공원에 다녀왔네요. 몇해 전 한여름에 개울에서 발담그고 재밌게 놀았는데...
안양예술공원은 지하철 1호선 관악역에서 매우 가깝습니다. 서울과 안양 사이정도에 있어서 서울 금천구나 구로, 신림쪽은 자동차로 30분 이내입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하실때는 지할철 1호선 관악역에서 내리시거나 6-2,2번 마을버스나 51, 5-2번 일반 버스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주소는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석수동 산21 , 네비는 뭐 안양예술공원으로 치면 나오겠죠~ 입구쪽에 공영 주차장이 있고 끝까지 올라가면 수목원 입구 쪽에 공영 주차장이 하나 더 있습니다.
입구쪽에 커다란 인공폭포가 보이네요~ 저 안쪽으로 들어가 사진을 찍을 수도 있습니다.
아이들을 위한 기차도 있습니다. 일요일에 갔는데 어린이들이 있는 가족들이 많아서 기차가 아주 인기 만점이네요~
어릴때 놀던 방방이 이렇게 바꼈네요..... 그냥 친구들이랑 같이 막 타는게 더 좋은데... 하늘 높이 쭈욱~~~
아이들을 위한 높이터도 있습니다. 이거 말고 다람쥐통처럼 들어가 도는거 있는데 그거 재밌어요~
수목원가는길은 끝까지 더 올라가면 되는데... 저질체력이라... 내려오는 길에 녹두 빈대떡이 눈에 보이네요~ 녹두전 5000원, 막걸리 2000원 싸다~ 한잔 하고 갑시다.
녹두 빈대떡이 생각 보다 아주 맛있네요~~
시원한 막걸리에 빈대떡 한입 캬~~ 좋네요~~ 길거리 맛집이네요~
공원안에 음식점들이 엄청 많습니다. 가는 길 양쪽으로 음식점들이 즐비하네요.
생각보다 괜찮은 안양예술공원 이었습니다. 멀리 가기 싫을때 가까운 안양예술공원으로 한번 가보세요~ 개울에 발도 담그고 공기도 좋고 그늘막이나 텐트치고 노는 가족들도 많았습니다.
평촌공원, 백운호수등 안양 가볼만하곳은 여행 포스트를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