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건 뭐냐?

한달 500만원씩 20년동안 지급하는 연금복권520 당첨금 및 구입방법.

by Dunfill 2011. 7. 5.

연금복권이라는게 나왔네요. 이름하여 연금복권 520 말그대로 1등에 당첨되면 총 12억의 상금을 매달 500만원씩 20년동안 연금처럼 지급하는 거랍니다. 참~ 현대인에 구미에 맞게 잘 만들었다 싶습니다.




일반 로또와 다른점은

1) 번호를 찍는것이 아니라 예전 주택복권처럼 번호가 인쇄된 복권을 사는 방식입니다. 1~7조까지 있어 조별로 선택이 가능합니다.(무지개 색입니다) 인터넷으로 온라인 구매 시 어떤 번호가 있는지 확인가능하고 맘에드는 번호를 살 수 있다고 하네요.

2) 로또 처럼 자신이 마음에 드는 번호를 찍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당첨자 명수가 정해져 있습니다.


연금보험520 판매처 및 추첨 

1) 가격 : 장당

2) 판매처

 - 전국소매점이라는데 GS25에서는 거의다 구입이 가능한것 같더군요
    자세한 판매처는 한국연합복권주식회사 홈페이지 참조하시기 바랍니다.(www.bokgwon.or.kr)
              
 - 온라인은 오마이로또(www.ohmylotto.com), 로또(www.lotto.co.kr), 엔젤로또(www.angellotto.co.kr)
 
3) 추첨: 매주 수요일 오후 7시 40분 YTN에서 생방송 진행
 



1등이 2명이네요. 저 두명안에 들어가고 싶다.... 2등만이라도...  1억억억 이네요... 아니야 3등 천만원도 괜찮아... 막 이러네요. 아니면 4등 백만원이라도... ㅠㅠ

근데 좀 아이러니 한게 1등이 당첨이 안되면 다음달로 이월되는 것이 아니라 그냥 끝이라고 하네요. 이건 좀 아닌듯 싶어요. 로또 처럼 좀 몰아주는 맛이 있어야지... 

이번 7월 6일이 첫 추첨입니다. 1등은 12억을 한꺼번에 받을 수는 없고 240개월 분할로만 지급가능하며, 상속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하지만 제 3자에게 양도는 안된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