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익한 정보들./취업, 직장

삼성제품이 있다면 삼성에듀에서 동영상 강의가 무료.

by Dunfill 2011. 3. 2.
요즘 직장생활하면서 일본어나 영어공부를 하고 싶었는데... ㅎㄷㄷ 학원비도 장난이 아니네요... 동영상강의라고 들을까 하니까 이것도 괜히 돈냈다가 한번도 안들을까봐... 검색하다 우연히 삼성에듀에서 동영상강의가 무료라는 걸 알게 됐네요~


1. 삼성제품만 있다면 6개월 ~ 1년 간 동영상강의를 무료로 수강신청 할 수 있다.


삼성 PC/노트북, 모니터, 프린터 MP3, 디카/캠코더, 외장형 하드까지 삼성제품 시리얼코드를 등록하시면 무료로 6개월간 동영상 강의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삼성 컴퓨터(넷북,데스크탑) 구입하신분들은 1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2. IT/어학/자격증/직무까지 동영상 강의 교육이 다양하다.



컴퓨터기본부터 그래픽과정, 홈페이지제작, 오피스 활용 까지 다양합니다. 특히 자격증에는 MOS자격증/워드프로세서/컴퓨터활용능력이 있어 좋습니다. 어학도 일본어/영어/중국어가 있네요~ 토플, 텝스부터 해서 JPT, 생활회화부터 강의종류가 많습니다.



컴퓨터 기본부터 회사업무에 필요한 직무교육도 있네요~ 열공해서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어학, 오피스교육 이런거 돈주고 배우기 아깝잖아요...삼성제품만 있다면 삼성에듀(samsungedu.com)에서 공짜교육이니까 많이 많이 활용해 보세요~ 

충격적인게... 삼성 휴대폰은 안된다고 하네요... ㅠㅠ 하지만 직장인이시라면 회사에 가보면 삼성제품들 참 많습니다.... 제 말은... 회사의 공용 전자제품을 잘? 활용하셔도 좋을것 같네요~~ ---__-- ;  그리고 주변에 잘 찾아보면 삼성제품은 참! 많이 있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