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의 여유./건강생활.

[추석 선물 추천] 부모님을 위한 건강식품부터 거래처 저렴한 선물 고르기.

by Dunfill 2010. 9. 6.

이제 한가위 추석이네요~ 추석 선물 세트 고르기가 힘이 듭니다. 부모님 선물부터 해서 거래처나 가까운 지인들 선물... 비싸지도 않으면서 싼티 안나는걸로 살려고~ 이 홈쇼핑 저 사이트 많이 돌아다니게 되더라구요.

 


CJON mart 건강식품등 선물 세트가 가격이 괜찮더군요~ 가격도 착하고 선물하기도 좋은 홍삼한뿌리나 인삼한뿌리도 알고 보니 CJ에서 나온거더군요~

CJON mart 바로가기


인삼한뿌리부터 마나 더덕 한뿌리도 있네요~ 가격도 착합니다.

요즘 추석세일하고 있어서 한뿌리/통째로 마, 더덕 5세트를 구입 하면 1세트를 더 주네요~ 홍삼식스플러스는 10세트 구매 시 1세트 더 줍니다. 거래처나 회사에서 대량으로 선물세트살 때 좋을 거 같네요~



 
가까운 지인들에게 인삼한뿌리 하면 좋을거 같습니다. 가격도 좋구요~ 5세트 구입하면 한세트 공짜로 주니까 5세트 단위로 구입하면 완전 생각보다 괜찮을 듯 합니다.



인삼이 부담스럽다면 마나 더덕으로 해도 괜찮겠어요~ 역시 5세트 주문하면 1세트 더 주니까~~



50세트 이상 대량구매하면 최대 35%까지 더 할인이 된다고 하네요~ 선물세트가 많이 필요하신분들은 이메일로 견적 한번 받아 보시는 것도 좋겠네요. 

CJON mart가 생각보다 좋더군요~ 건강식품위주로 인삼부터 시작해서 비타민, 오메가3, 한우, 햄이나 식용유세트까지 종류가 많아 구입하기가 편합니다. 요즘 할인기간이니까 한번 관심가져줄만 합니다.

그밖에 금산지역농협에서 판매하는 금산인이나 특산물/농수산물을 판매하는 농협마켓도 괜찮습니다.

CJON mart 바로가기
금산지역 농협에서 판매하는 금산인 바로가기
지역 특산물 및 농수산물을 판매하는 농협마켓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