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의 여유./여행을 가고

기차여행에는 무제한 기차이용 가능한 내일로 티켓을 추천합니다.

by Dunfill 2010. 7. 14.
유럽의 유레일패스나 유로패스, 일본의 철도패스 처럼 한국에는 내일로 티켓이 있다는 말씀!! 7일 간 전국 모든 기차를 무제한으로 이용 가능한 내일로 티켓이 발행되었습니다.



새마을호, 누리로, 무궁화호등의 모든 열차를 무제한으로 7일 간 탑승이 가능합니다.  한가지 아쉬운 점은 KTX는 제외 입니다.  OTL ...  근데... 이게 어찌 나이 제한이 있나요...  ---__-- ;

나이가 만 25세이하로 생일이 지나지 않은 27세 까지 가능하단 소리네요... 우째 나이제한을 걸어 놨는지... 이해가 안가는 부분입니다. 많이 팔아 묵으려면 나이제한을 풀어야지~~

이번에 졸업한 졸업생이나 방학을 맞아 국내여행을 계획하는 대학생/고등학생 들에게는 매우 희소식이라 생각됩니다.

운영기간은 6.18일 ~ 8.31일까지 구매가능하며, 가격은 54,700원입니다. 올해는 특별히 내일로 티켓 구매자들에 한하여 KTX를 1회 50% 할인된 운임으로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내일로 티켓을 특정역에서 발권 시 무료숙박 및 체험/할인등의 여러가지 이벤트를 제공하니 참고 하시고 발권하면 됩니다. 발권 시에는 우체국을 통한 일일특급우편으로 집으로 배송됩니다.

바다/산/계곡/강/섬을 테마로 한 기차여행 30선이라고 코레일에서 많은 정보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참고하여 일정을 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개인적으로 영주역의 침대차가 완전 끌리더군요~  기차여행 30선 자세히보기


여름방학을 이용해 기차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이번 내일로 티켓 구매는 필수겠죠~ 완전 추천합니다.
기차여행에 대한 후기나 많은 정보를 얻고 싶다면 "바이트레인"이라는 네이버 카페에 가입하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