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의 여유./지름신 List.

[모니터 추천] 22인치 광시야각 무결점 LCD 모니터 149,900원.

by Dunfill 2010. 6. 19.
오늘 지마켓을 하고 있는데... 세상에 22인치 IPS 광시야각 LCD 모니터가 149,900원이네요~ ㅎㄷㄷ 
정말 지름신이 왔는데... 우선 자고나서 내일 살까말까 고민해야겠습니다... 



클릭☞  G마켓 22인치 광시야각 완전무결점 모니터 바로가기



KB카드 / 현대카드로 결재하면 무이자 10개월까지 가능하네요~ 신한/롯데카드도 6개월 무이자입니다. 완전 대 to the 박!!!  한달 15,000원씩만 내면됩니다. 무이자 10개월에 더욱 더 지름신이 강림하네요. 다른 중소기업 22인치 LCD모니터 와 가격비교를 해봐도 훨씬 싸네요~ 지마켓 할인쿠폰 따로 있다면 완전 달리고 싶은데...



스펙은 위와 같습니다. 패널은 LG 광시야각 패널입니다. 좌우 178도이고 명암비나 밝기도 쓸만합니다.  다비디스플레이로 업체가 좀 걸리지만 상품평보니까 A/S는 중소기업 치고 좋다고 하네요~ 가격도 좋은데 무결점이니까 더 좋은것 같습니다.

안그래도 모니터를 좀 바꾸고 싶었는데 이번에 바꿔볼까 생각중입니다. 아직은 19인치 모니터도 쓸만한거 같은데... 아 무지하게 땡기네요~ 저렴한 모니터 찾고 계신분들께 강력 추천!! 중고모니터사느니 이거 싸는게 훨씬 좋겠네요~ 물량 다 빠지기 전에 언능 달리세요~

관련글
AMD 880G 내장그래픽 성능 비교.
무료백신 프로그램 아무거나 쓰지 말자 - V3 Lite, 알약, PC그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