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의 여유./문화생활도 하고

월드컵 응원 시원한 영화관 (극장) 에서 하자.

by Dunfill 2010. 6. 11.
대한민국 첫 상대인 그리스와의 경기야 토요일이라 한강이나 광화문에서 친구들과 함께 응원하고 맥주한잔에 밤새도록? 놀면 되겠지만... 17일 아르헨티나전과 23일 나이지리아전은 평일이다 보니 무리가 있습니다. 특히 회사원에게는 말이죠~ 그래서 좀 여유있게 시원한 극장에서 월드컵을 보면 다음 날 무리가 없겠더군요. 월드컵 응원할수 있는 극장은 어디가 있을까요?


1. 롯데시네마



나이지리아전은 새벽이라 그런지 7000원으로 싸네요~ 그리스전과 아르헨티나전은 인당 10000원 생각보다 비싸진 않군요~ 조금 비싸지만 3D로도 볼 수 있습니다.



서울 명동, 영등포, 건대, 신림등 경기/인천 등 지방까지 거의 전국적으로 하니 좋네요~ 모르고 계셨다면 지금 바로 예매하세요~


2. CGV


CGV에서도 월드컵을 볼 수가 있습니다. 롯데시네마와 똑같이 인당 10000원이네요~ 3D는 15000원입니다. 그리스전과 아르헨티나전만 가능한것 같습니다.


3. 메가박스



메가박스에서도 하네요~ 확인은 안해봤지만 역시 10000원인듯 싶습니다. 뭐 거의 대부분의 극장에서 하는 군요...

그리스전은 신나게 야외에서 아르헨티나전은 시원하게 극장에서 봐야겠습니다. 동네 가까운 극장에 친구들과 미리 예약해 놓으니 마음이 편하네요. 아~ 극장들어갈때 간식거리와 몰래? 맥주 몇캔사가지고 가야겠네요

☞ 6/11 추가 롯데시네마에서 아르헨티나전을 예약했습니다. 일반 관람 예매권으로는 예매가 안됩니다. 가지고 있던걸로 예매 할려고 했는데 안되더군요. 또한 시네마포인트로도 못하더군요...  카드포인트할인과 SK TTL 할인정도 가능합니다. 메가박스도 가능하겠죠~ 


관련글
2010 남아공 월드컵 조추첨 결과.
롯데시네마 영화관람권 할인 받기.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중복할인으로 싸게 영화 보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