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익한 정보들./취업, 직장

설문조사 아르바이트 - 온라인 설문 참여하고 포인트, 현금으로 교환 받자.

by Dunfill 2010. 4. 6.
요즘 설문조사를 통해 오케이캐쉬백이라던지 포인트를 주거나 상품을 주는 사이트들이 많이 생겨났습니다. 시간남을때 잠깐 하면 심심하지도 않고 과자값도 벌고 일석이조라고 하나요... --__-- ;

패널나우도 그런 사이트 중에 하나인데 아직 많이 알려지지 않아서 소개해볼까합니다.기존에 마케팅인사이트나 틸리언패널은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패널나우까지 합지면 설문조사 3인방이 되겠네요~

우선 마케팅 인사이트는 설문조사 참여자를 대상을 경품을 주거나 좌담회를 통해 일정한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틸리언패널의 경우 설문조사에 참여하면 오케이캐쉬백이나 포인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패널나우 또한 틸리언패널과 비슷한 설문조사 사이트로 가입후 참여자에게 포인트를 주고 포인트가 1000점 이상인 경우는 인터파크 I-point로 교환이 가능하면 5000점이상 적립하면 현금으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5월 말까지 신규회원 등록하고 설문에 참여하면 200포인트를 추가로 더준다고 합니다.


시간날때 가볍게 설문조사에 참여하고 커피값버는 정도로 생각하면 좋습니다.

1.  클릭☞ 패널나우바로가기    2. 클릭☞ 틸리언패널바로가기    3. 클릭☞ 마케팅인사이트바로가기

위에 3곳이 설문조사 사이트중 그래도 유명한 곳이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참여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