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익한 정보들./컴퓨터, 인터넷~

쇼핑몰홍보 지식인마케팅보다 확실한 방법 - 오버추어 키워드광고.

by Dunfill 2010. 3. 4.
요즘은 쇼핑몰이나 홈페이지로 개인사업을 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과연 홍보 방법이 얼마나 될까요? 저 또한 블로그를 하고 있으면서 어떻게 하면 유입인원이 많을까 하고 생각하곤 합니다.

그 중 가장 많이 하는 방법이 블로그로 홍보하거나 네이버카페, 지식인등에 댓글을 다는 것일거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그것 또한 너무 경쟁이 심해져 요즘에는 쉽지 않습니다. 


네이버, 다음등의 지식페이지를 통한 홍보는 이미 그 수요 넘어서 구매자들이나 소비자들의 신뢰를 잃게 되었습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오버추어(Overture)를 추천합니다.

네이버 스페셜링크나 네이트 링크추천등 많은 키워드 광고들이 많지만 오버추어에 광고를 등록하시면 네이버, 네이트, 야후, 파란 등 국내 최고의 포털사이트 검색결과 최상단에 노출되어 98%의 인터넷 사용자에게 광고주 자신의 사이트를 광고하실 수 있습니다.

얼마 전 까지만 해도 다음의 광고는 구글과 제휴를 맸었었지만 최근 다음마저도 오버추어로 넘어간 이상 국내 포털사이트의 광고 90%이상은 오버추어에 좌우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현재 네이버 검색이 국내의 70%이상을 차지합니다. 네이버에서 검색어를 치면 오버추어의 광고인 스폰서링크가 가장 먼저 나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또한 국내 검색율 2위인 다음조차도 최근 오버추어의 스폰서링크를 가장 최상단에 링크하여 광고 하고 있습니다. 
현재 네이버와 다음이 국내 포털검색율의 90%이상을 차지하는 현실에서 오버추어는
가장 확실한 홍보방법이 되었습니다.
국내 1위, 2위 뿐만아니라 야후, 파란, 네이트에서도 최상단에서 검색되므로 사실상으로 국내 포털의 검색율의 98%이상을 차지한다고 봐도 무방합니다.

때문에 이미 중요 키워드들은 이미 높은 단가에 책정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오버추어보다 확실한 홈페이지 홍보방법은 없을거라 생각합니다. 
 
 오버추어 스폰서검색의 특징

- 광고효과를 초보자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객관적으로 표시되며, 실시간으로 광고관리와 분석리포트를 제공 받을 수 있어 편리합니다.
- 여러개의 광고 문구들을 선택하여 어떤것이 가장 효율적인지 테스트가 가능합니다.
- 광고문구를 전체지역과 시/도 수준으로 조정하여 지역적선호도를 반영할 수 있습다. 홍보하고자 하는 지역으로만 광고노출이 가능합니다.




오버추어 스폰서검색을 통해 사이트를 등록하려고 합니다. 어느 정도의 비용이 드나요? 
 
 오버추어 스폰서링크는 방문객이 귀사의 사이트를 방문할 경우에만 과금되는 종량제 검색광고입니다. 오버추어 스폰서링크의 초기 등록비은 최소 20만원이나, 이 금액은 모두 클릭에 따른 광고비로 소진됩니다. 예를 들어 광고주께서 하나의 검색어에 클릭당 100원이라는 비용을 정하셨으면, 2천번의 클릭이 일어나면 20만원의 광고비 소진이 예상됩니다. 지출되는 광고예산은 광고주가 직접 정할 수 있으며, 계정을 개설하기 위해 별도의 등록비나 월별 최소지출이 필요하지는 않습니다. 

쇼핑몰이나 개인사업등 대출, 보험등의 광고가 필요한 분야에서 오버추어를 통해 사업을 홍보한다면 기존의 홍보채널에 플러스가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주위의 쇼핑몰사업자나 대출상담사, 카드회사에 다니는 분들 모두 오버추어를 사용하고 있더군요.  그만큼 확실한 방법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카페나 블로그 지식인 홍보에 지치셨다면 오버추어에 한번 투자해 보시기바랍니다. 투자를 해야 더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투자 없이 많은 이익을 바란다면 아무것도 할 수 없을 거라 생각됩니다.

오버추어 광고등록은 아래 링크를 타고 들어가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클릭☞ 오버추어 광고등록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