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익한 정보들./P2P 이뮬, 토렌트

이뮬 플러스 (Emule Plus) 다운 및 설치 사용법.

by Dunfill 2010. 1. 11.

얼마 전 까지만해도 이뮬 (Emule) 0.49C 버전을 사용하였으나 이뮬 플러스 (Emule Plus) 버전이 있길래 한번 다운 받아 설치 해봤다.  이뮬 0.49c 버전이 워낙 좋아서 그냥 차이점이 뭔지 궁금해 한번 깔아 보기로 했다.


허걱... 먼가 틀린것을 기대 했지만 당나귀만 틀릴 뿐이지 비슷한 디자인을 하고 있다~~
물론 당나귀나 프루나 미디어뱀프처럼 조잡하고 광고나 팝업이 뜨지 않는 깔끔한 버전인것만은 확실하다!!!



이뮬 0.49C 버전


이뮬플러스 버전

이뮬 0.49C 버전과 이뮬플러스 버전이다.  이뮬 0.49C 버전이 몇가지 옵션이 더 있다.... 도구와 도움말 이 더 있어서 그런가....  왠지 0.49C 버전이 더 최신 버전인듯하다.  사용법이나 설치에 대해서는 전혀 다른 점이 없으며 같은 프로그램이라고 해도 무방하다.  결론은 이뮬 플러스 버전도 안심하고 쓸수 있는 광고가 없는 깨끗한 버전이라는 것이다!!


사용법은 다음링크를 클릭하고 들어가면 된다. 클릭 --> 이뮬(Emule) 당나귀 다운로드 및 사용방법.

이뮬서버를 추가 하려면 여기로 클릭 --->  이뮬 서버 [emule server] 리스트 다운 및 추가하는 방법.


사실 이뮬이 속도가 좀느려서 요즘은 세로운 P2P인 토렌트를 사용하시는 사람들이 많다. 토렌트는 최신자료를 이뮬이나 당나귀,프루나는 오래된자료를 검색하는데 용이하다. 

사용법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토렌트 다운로드및 사용법으로 이동된다.

----->
  P2P에 새로운 강자 토렌트(Torrent)를 사용하자! - Utorr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