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건 뭐냐?

추석 TV편성표 - 2009년 영화특집편성표.

by Dunfill 2009. 9. 30.
올해 추석은 너무 짧아요... 충분히 쉬지도 못하고 고향내려가는 사람들은 왠지 더 피곤할 것 같네요... 다행히 시골내려가는 일은 없으니 추석동안 방콕에서 열심히 TV나 봐야겠네요. 2009년 영화 TV편성표 올려봅니다.
초등학교때 추석전날에는 꼭 어머니한테 돈받아서 스포츠신문을 샀었던 기억이 나네요... 그때는 신문에 형광펜으로 동그라미 쳐놓고 아침 일찍일어나서 특선만화 보곤 했었는데... 요즘엔 뭐 인터넷으로도 쉽게 TV편성표를 검색할 수 있으니 참... 좋은 세상입니다.

상대적으로 SBS 편성이 좀 실망입니다. 영화도 다른 방송사에 비해 적을 뿐더러 방송됐던 영화 같기도 하고... 그나마 MBC 적벽대전이 제일 기대되네요~~ 그것도 1편, 2편 다 방송되니 열심히 봐야겠습니다. 테이큰은 얼마 전 본영화인데 재미있게 봤었습니다. 리암니슨의 나이를 의심케하는? 액션연기도 좋았구요~  TV에서 할 줄 알았다면 좀 기다릴것 그랬나... 하긴 요즘엔 케이블만 봐도 조금 지난 왠만한 영화는 다 하더라구요... 예전 처럼 공중파 방송 특선영화를 목빠지게 기다리시는 분들은 없겠죠.. 

추석예능 프로그램 TV 편성은 없냐구요?

클릭----->  http://news.naver.com/main/broadcast.nhn?date=20091002&offset=1  으로 들어 가시면 지상파 추석방송 편성표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