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의 여유./문화생활도 하고

메간폭스_제니퍼의 육체

by Dunfill 2009. 6. 14.



트랜스포머1 을 보고 푹 빠지게 된 메간 폭스....
트랜스포머2도 이제 곧 개봉하고....  얼마 전 시사회 참석으로~
우리나라에 왔다던데..... 정말 가보고 싶은 심정이었다...
모든걸 다 포기하고서라도... ㅋㅋ

그런데 시사회 지각, 비와 데이트하고 싶다... 양성애자 등 많은 구설수들이 떠오는데... 관연 흥행이 될런지 모르겠다...
원래 우리나라에 오는 것도 애초에는 없었던 계획이었다고 한다....
시사회 지각으로 인해 영화 안보기 운동 까지 한다는데...
과연 흥행할 수 있을지... 메간폭스만 보면... +_+

현재 제니퍼의 육체를 찍고 있다고 한다....
제작자가 영화 주노를 만든 사람이라고 하는데...
우연히 주노를 봤는데... 10대 미혼모를 소재로 한 영화다...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자극적인 영화는 아니었다... 
그러고 보면 제니퍼의 육체도 일반적인 애로영화는 아닌 듯 하다.. 
호러영화다... 전에 파파라치에게 찍힌 노출사진들은 일종의 영화홍보라고 한다.. 당신을 착한? 처자로 임명합니다!!